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벤투스 이적한 인민 호날두 한광성 이탈리아 활약상 모음 HAN KWANG SONG GOAL SKILL

HAN KWANG SONG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이탈리아 칼리아리 칼초에서 활약하던 북한 선수 한광성이 

이탈리아 세리에A의 유벤투스에 이적 확정되었습니다.

소속은 칼리아리초였으나 페루자(2부리그,예전에 안정환이 있었던...)로 임대된 상태였는데

활약을 유심히 보던 유벤투스가 한광성을 영입하네요.

HAN KWANG SONG

날강두가 있는 이탈리아 유벤투스로 이적해서 그런가

언론에서는 한광성 별명을 인민 호날두로 부르고 있는데

사실 그 외에도 별명이 많았습니다.


북날두를 시작으로

북흥민

함흥민

리오내래 메시

괴뢰스티아누 핵탄두

반동텔리

저메인 대포동

이보라우동무비치

레반동무스키

반미스텔루이

괴뢰아렐라

내래스

탄광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딱 봐도 어깨도 잘 벌어져있고

 피지컬 자체가 좋은편입니다.

웹상에 올라와 있는 한광성 선수의 피지컬을 보면

키가 180에 70키로 입니다.


우리 쏘니가 183에 77에요.



참고로 이승우 선수와 동갑...





친구라서 씽난다!!






아래부터는 한광성 선수 이탈리아 리그 활약짤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


HAN KWANG SONG개인적으로 가장 쩔어주는 하이라이트라 생각

HAN KWANG SONG몸놀림이 리오내래 메시


키에 비해서 몸이 가벼워서 그런가

몸놀림이 좋습습니다.

흔들며 돌파해 들어가는게 능력이 좋아요.

근데 사실 어떤 선수든간에

하이라이트짤만 모아서 보면

다 엄청나 보이는 능력이 있거든요?

그래도 이미 이탈리아에서 활약을 하고 있던 선수라서

적응기간이 크게 필요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중국이든 일본이든

아시아 선수들이 큰 리그에서 뛰는건 완전 환영합니다.

기반을 다져두면 우리나라 선수들도 기회가 많이 와요.

이왕 이렇게 유벤투스까지 갔으니

좋은 활약 했으면 좋겠네요




나니처럼 날강두 골 다 뺏어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