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우도 검멀레해변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2019/04/07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우도 배시간 / 배요금-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우도 배시간 / 배요금-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2019/03/31 - [여행] - 제주도여행 2박3일일코스 -섭지코지- 제주도여행 2박3일일코스 -섭지코지-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 ▶2019/03/29 - [여행] - 제주..

centurions.tistory.com

우도에 입도 해서 

버스투어를 시작했고 

첫번째 관광지인 검멀레해변에 왔습니다.

우도내에선 필수 코스인지라 사람들이 많더군요

극혐 간판

근데 이 풍경은 정말 지저분하네요

특색도 없는거 그냥 인기있다 싶은거 다 가져와서 

우도 XXX 

우도 ㅁㅁㅁ

이렇게 팔고 있었습니다. 

길목에 늘어선 불법주차 전기차

길도 복잡하고

미관도 엉망이고

관리도 안되고...

그래서 혹시나 해서 

다음 로드뷰를 통해 검멀레해변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예전 1
예전2

미세먼지 없이 푸른 하늘과 구름도 그립구요

그나마 상업화 덜 된 수수한 검멀레해변 상권도 아쉽네요

저기가 검멀레해변
절경

자세히 보면 동굴 아래로 보트 지나가는거 보이실겁니다.

이런건 앞에 가게서 내놓은건가?

우도 동굴보트 가격은 

어른은 만원 

어린이는 오천원

티켓 구매는 지미스아이스크림으로...

환영합ㄴ다

동안경굴 게이트입니다.

가판은 계단을 굴러 내려가면 검멀레해변에 도달합니다

응?

여기서도 장사를??
부산 태종대/관광객들만 간다는 그곳

태종대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검멀레 해변에서 회가 드시고 싶다면 여기서

흙이 검정색이더군요.

대만 치진섬 들어가니까 흙이 검정색이더니

(치진섬이 훨씬 더 검정색이긴함)

근데 물은 우도가 훨신 깨끗합니다

보트 타는곳
빨리 오라는 또또
한심하게 쳐다보는 또또
동굴1
동굴2
동굴3

이날 본 동굴은 크게 임팩트가 있진 않았습니다.

안쪽에 좀 지저분한게 많더군요.

제대로 된 동굴 구경을 하시고 싶다면

만원 내고 보트투어 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날 보트투어 안간게 조금 아쉽더군요. 

보트투어 하면 저렇게 동굴 아래로 막 지나가고 그래요

바닥에 이끼가 많으니 이동 하실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안치다 볼랬는데 잼나 보여서 계속 쳐다봤다...

다음에 우도를 다시 오게 된다면

여기 와서 보트투어를 꼭 해보고싶네요.

저희는 이제 하고수동해수욕장으로 갑니다.

구독가 공감 눌러주면 글쓴이가 눈물을 흘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