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산 창동에서 홍콩반점 냉짬뽕 + 탕수육大 먹고왔습니다 + G6 아웃포커싱 느낌만 비교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오늘 냉짬뽕이 먹고 싶어서 마산창동까지 가서 먹고왔습니다.

늘 가던 경남대점을 가려다가 볼일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모든 촬영은 LG G6로 했고 사이즈 조절빼곤 무보정입니다











마산창동은 상권이 자주 바뀝니다.

다들 얼마 못버티더군요..


홍콩반점 마산창동점 위치입니다

창동상상길에 있어요.



2층이더군요



형님...부러워요...



탕수육大 하나랑 냉짬뽕 하나 주문합니다.

냉짬뽕은 작년에도 경남대점에서 입맛없을때

자주 먹었던 메뉴이기도 합니다



홍콩반점 밑반찬이고 셀프로 퍼다드실수 있습니다



냉짬뽕과 탕수육이 나왔습니다...만...


...어?

여기는 육수가 살얼음이 아니네요?



<작년 홍콩반점 경남대점에서 먹는 냉짬뽕>


고명도 차이가 있어보이는건 

기분탓일수도 있으나

살얼음 아닌건 좀 아쉽네요.




홍콩반점 탕수육은 부먹입니다.










부먹...










종원이 형님

역시 배우신분이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살얼음이고 뭐고 그래도 열심히 먹습니다.

맛은 똑같네요ㅎㅎ




아래 사진부터는 구글카메라 아웃포커스 모드로 촬영한 사진이고 

사이즈조절 외엔 무보정입니다.

G6 아웃포커스모드와 구글카메라 관련해선 아래 링크의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2018/06/20 - [기계] - G6 아웃포커싱을 위해 구글카메라를 설치해봤습니다













음식사진은 확실히 괜찮은 결과물을 뽑아주네요

촬영하기가 쪼~~매 번거롭긴해도

음식사진 잘뽑아줘서 맘에 듭니다.




근데 아웃포커스 말고 

최근에 인물사진 모드로 인물사진 몇개 찍어봤는데

와....

느낌이 후덜덜합니다.

이건 조만간에 따로 포팅 하겠습니다.



공감눌러주시면 제가 힘이납니다.

공감 누르면 계좌에서 돈 빠져나가고 그런거 아니에요.

그냥 글쓴이 힘만 나요.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