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백종원 3대천왕/맛있는녀석들에 소개된 부산 밀면 내호냉면가서 내호밀면 먹고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찜통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밥맛은 없고

배는 고프고

이러다 보니 면류 많이 드시게 되는데

저도 그래서 찾아간 곳이 있습니다.



내호냉면



내호냉면 위치는 

네비에 그냥 내호냉면 검색하시면 

우암동 내호냉면 떠요.

상호명은 내호냉면이지 내호밀면이 아니네요ㅎㅎㅎ

근데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하기 좀 번거로우실겁니다.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아신아파트 찍고 오세요.

거기 지하에 주차하시면

내호냉면에서 주차증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는 지하에 주차했는데 

지상에도 주차 가능한가는 확인 안해봤습니다.



우암시장 

골목골목 안에 있는데

아신아파트에 주차하고 오시면

바로 곧 잘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대기표를 받으시면 됩니다.



대기실이 따로 있긴한데 

좁고 어수선합니다..




내호냉면 주차 안내문입니다.

제가 아신아파트에 바로 주차하란 이유가 이거 때문이에요



역사가 엄청나네요



식객에 소개된적이 있나봅니다.



식객은 보다가 말아서...ㅋㅋ



화장실은 2층으로 계단타고 올라가야해요 ㅋㅋㅋㅋ

이건 좀 일인듯 ㅋㅋㅋㅋㅋ



여기가 본관이에요

여기서부터 내호냉면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만석...ㅜㅜ




바로 맞은편에 별관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여기도 만석인데 딱 한자리 비어 있더군요

여름+무더위+점심시간+주말

크리티컬맞음



3대째 이어져오고 있더군요.

1919년 부터 시작한거 보면 

3대라는 역사도 무리는 아닌듯 싶습니다.



3대천왕 인증 현판이네요 ㅎㅎ


이렇게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밀면편으로 매스컴을 탔고


맛있는녀석들 부산 밀면편에서도 소개되었습니다.










3대천왕에 소개 된건 알고있었는데

맛있는녀석들에 소개된거 오늘 와서 알았어요



식신서비스??

처음듣는데



맛잇게 먹는법이 나와있는데

두번째건 신박하고

세번째건 제가 늘 하던 방식이네요  



온육수는 먼저 가져다 주시구요

물은 알아서 뜨다 드시믄 됩니다




그니까 내가 냉면시키고 

나보다 늦게온 손님이 밀면은 시켰는데

밀면이 먼저 나왔다...










내가 먼저 왔는데!!!







하고 분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밀면 대/소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내호밀면 가격은 

대 7000원

소 6000원입니다

그리고 선불이에요



뒷쪽 입구 같은데 손님들이 계속 저 문을 열고 들어올려고 하시더군요.

밥 먹는동안 훼이크에 당한 손님이 한 둘이 아니었습니다



온육수입니다.



겨자와 식초는 일단 먹어보고 추가 해라고 적놓은거 보니까

기본맛에 자부심이 있는듯 합니다.



내호냉면면 아니 내호밀면 나왔습니다

또또꺼 소짜 6000원


내호냉면,내호밀면


제꺼 대짜 

7000원


보시는것 처럼 내호밀면은 빨간 고추가루 소스가 

면위에 올려져서 나와요


내호냉면,내호밀면


이렇게 나온걸 아무것도 안섞은 상태에서 드셔보시고

간이 부족하다 싶으면 기호에 맞춰서 겨자나 식초를를 첨가 하시면 됩니다.


내호냉면,내호밀면


사진으로 보셔도 

기존 밀면들 면 질감이 다른게 느껴짓지실겁니다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사진으론 설명이 부족할꺼 같아서 

이날 먹고 온거부터 주차하는거 까지 영상으로 다 담아봤습니다.

3분25초부터 보시면 먹는거 부터 보실수 있어요ㅎㅎ


소감을 말씀드리면

기존의 밀면이나 냉면과는 맛이 달라요.

육수가 좀 심심합니다.

다만 면의 질감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냥...

지금까지 익숙하지 않은 밀면, 냉면이라 말씀드리고싶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과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부산 밀집 내호냉면

잘먹고갑니다.

개인적으론 재방문은 안할것같아요ㅋㅋ

오랜 역사의 맛을 받아들이기엔

최근의 맛에 너무 익숙해진거 같아요.




아래 하트버튼

공감은 사랑입니다.

글쓴이를 응원해주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