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김해 젤미 가야밀면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오늘은 전에 다녀온

김해 장유 대청동에 있는

젤미 가야밀면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





김해가야밀면으로 검색해보시면 동일 상호명의 가게들이 몇개 검색되실겁니다.



이가네가야밀면이 가장 유명한거 같구요...

(A표기를 선점한거 보니...)

제가 간곳은 장유 대청동의 가야밀면입니다

주소는 대청동 304-6입니다.



가야밀면 주차는 

가게 옆에보면 야구연습장 공터 있어요

거기다 주차하시면 됩니다.



4시가 다되가는 늦은 오후에 갔음에도 사람이 많더군요.



가야밀면 가격입니다.

지금은 저 가격에서 500원씩 올랐습니다.



물밀면은 6000원

비빔밀면은 6500원

(특미)물같은비빔은 6500원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음료 4000원

그 외는 다 동결입니다.



음식은 빨리 나오네요ㅋㅋㅋ



저희는 물밀면 1개랑

물같은 비빔 1개 주문했습니다.



젤미 가야밀면의 특징은 

밀면을 주문하면 항정살 수육이 나와요.

한메뉴에 3조각정도 나오더라구요

수입인데 냄새는 전혀 안났습니다.

정말 수입 맞는지 싶을정도로요.



물밀면 6000원



특미라는

비빔같은 물밀 6500원



따로 주문한 만두도 나왔네요

4000원


양념을 살살 잘 풀어줘야

막판 국물 밑바닥에서 

양념 덩어리가 발견이 안됩니다



같이 나온 항정살은

비빔밀면이나 물같은 비빔과 같이 먹으면

육쌈냉면 먹는 느낌을 낼수 있습니다.








전에 먹었던 사진이라 오늘은 먹방 동영상이 없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