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버거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오늘 맘스터치에 마살라버거가 신메뉴로 출시한다고 해서 

그거 먹고왔습니다.


마살라치킨도 있고

마살라버거도 있습니다.

마살라버거 가격은 단품 3800원 세트 6000원입니다.



저는 마살라버거 단품 하나만 주문합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오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저는 감자튀김이랑 탄산을 먹지 않아요.

세트는 안먹는 단품성애자입니다.



단품만 하나 시키면 여백의미를 즐길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마살라버거 칼로리입니다.

단품 416kcal입니다.










마살라버거 칼로리로 검색하고 들어오셨나요?













걱정마세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깐요










공격적인 패티입니다



소스 또한 공격적이네요

인도 갠지스강이 범람하는듯합니다.


안에 보니까 양상추랑 피클이랑 토마토등

아주 풍성하게 들어 있습니다.

만달라소스에서는 인도의 향신료 향이 납니다.

타지마할의 쏘울이 느껴져요.

근데 오리지날 마살라소스를 안먹어봐서 비교는 힘들겠네요.

제품 설명에는 버터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더군요.






이날 먹은 마살라버거를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확실히 햄버거의 볼륨감이나 식감등은 사진보단 영상이 좀 더 정확하게 전달되는거 같네요.

저는 맘터 오면 싸이버거 + 딥치즈버거(화이트갈릭에서 갈아탐) 단품 두개를 먹는데

이제 메뉴 선택에 있어 조금 망설여야 할것같아요ㅎ









공감은 저를 응원해주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