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초량불백거리 부경불백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일전에 다녀온 부경불백입니다.



부경불백

주차는 가게앞에 하면 되는데

여기 초량불백거리가 언덕에 올라가는길에 형성되어 있어서

주차할만한 곳이 녹녹치 않습니다.

저희는 차 한대 빠지길래 잽싸게 주차했습니다만

그나마 식사시간을 피해서 와도 이정도인데

점심같은 피크타임에 오면 헬일듯 합니다


초량불백거리가면 불백하는 거리가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게도 짱 많아요.

딱히 부경불백을 가려고 간건 아니고 

부경불백에 손님이 많아서 거기로 갔습니다.



택시기사님들이 혼자 밥먹으러 많이 오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롯데+현장추적 싸이렌팀+조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불백 2개가 나왔습니다

원래 1인분에 7000원이었는데 

1000원 올라서 8000원입니다.


부경불백,초량불백


국내산인데 이정도 양과 퀄에 

기름이 거의 없는걸 봐선 아마도 뒷다리살일껍니다.



여기 공기밥은 꽉 차서 좋더군요,

다른곳 공기밥 시키면 

진짜 무슨 밥반 공기반 


열심히 쌈도 싸먹었습니다.

여성 손님들은 치즈불백 많이 시켜드시던데

2인이상이 기본이더라구요.

다음엔 치즈불백을 시켜먹어보겠습니다.

혼자와서 두개 시켜먹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