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댓거리 경남대에서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를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D


오늘은 밥먹으러 자주 가는 가게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굉장히 자주가는 편입니다.

한달에 절반 이상은 꼭 이곳으로 갑니다.



댓거리 시외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한 미스사이공입니다.

위치랑 주소는 위와 같고...

전화번호는  055-242-8200


주차시설이 따로 없습니다.

아마도 제일 가까운 곳에 주차 하시려면 GS슈퍼에 주차하시는게 

접근성이 가장 용이할것 같습니다.




사진 왼쪽에 보면 기계에서 메뉴 선택이랑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선결제 방식이에요.



메뉴고르고 돈 또는 카드 넣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갑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왜놈처럼 이렇게 자동으로 주문 들어가는거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는 닭고기쌀국수를 골랐습니다.

원래 소고기쌀국수만 먹었는데

날이 추우니까 닭고기쌀국수가 더 맛있게 넘어가더라구요


이렇게 번호가 주어지는데

주방쪽에 딩동 하면서 해당번호가 뜨면

자기꺼 가지러 가면 됩니다.

마트나 휴게소 푸드코트랑 비슷하죠?



여기 이모님은 항상 정치관련 방송을 틀어둡니다.

그래서 좋아요 ㅎㅎ

손님들 욕하면서 밥먹느거 보면 신남 ㅎㅎ

근데 이래 큰 홀에 32인치 벽걸이는 좀 아쉽;;



셀프서비스에서 유일한 반찬인 단무지를 퍼먹으면 되구요

옆에 보온병에 쌀국수 육수가 있으니 떠다 드심 됩니다.

볶음밥 먹는 사람만 먹도록 되어 있긴 한데

크게 제재를 가하거나 그러진 않아요.

이거 먹으면서 항상 아쉬웠던게 고수였는데

어느날 어떤 손님이 주문하고 나서 주방에다가

"이모 고수 좀 올려주세요"

하니까  걍 공짜로 올려주더군요...













(동공지진 中)

'뭐야...걍 달라고 하면 주는거였네...'












댓거리쌀국수기본구성입니다


짠!

이렇게 고수를 올려먹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주방에다 몇번 말씀 드렸는데

자주 가니까 어느날 부터는 알아서 올려주시더라구요ㅎㅎ

반찬은 단무지 하나에요 ㅎ



소고기쌀국수는 매운소스를 뿌려먹지만

닭고기쌀국수는 이렇게 양념장을 따로 줍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그거 왜놈말 있잖아요 

ㄷㄷㄱ 그거 줍니다


경남대쌀국수닭쌀국수입니다


닭고기쌀국수는 이렇게 닭가슴살 찢어놓은 고명이 올라갑니다.

이거 바로 먹으면 별로고 

국물 바닥에 깔아뒀다가 중간쯤에 먹으면 맛있어요.


마산미스사이공고수올려줘요


베트남에서 수북하게 쌓아놓고 먹었던 고수 ㅋ

처음엔 비누맛이 나서 시발이게 뭐지 싶었는데

이 맛이 매력적이더군요ㅎㅎ


항상 국물까지 싹 다 비우고 옵니다.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프렌차이즈 치더라도

가성비 참 좋은거 같습니다.

3900원에 이렇게 뜨끈한게 한끼 해결할수 있으니 말이죠.

전에 볶음면이랑 볶음밥도 다 먹어봤었는데

맛이 다 중박정도는 합니다.




----3번째 4번째 사진 빼고는 다 G4로 촬영했으며 무보정고 사이즈만 조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