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버거킹 롱킹 후기 소감


버거킹 롱킹 단품이 세일한대서 찾아감

<버거킹 경남대점>

롱킹 행사기간은
9월5일 금일부터
11일 일주일간

롱킹 단품 하나 시켜서 대기중

난 감튀나 음료를 안마셔서
이렇게 단품행사를 극히 반긴다 ㅎㅎ

포장해온 롱킹...
...이란 이름이 비루할 정도로
숏킹스럽다...

원래 둥근 버거를
옆에를 깎아서
길이를 늘렸다고 할까...?

번은 롱치킨버거용 번을 쓰는듯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걍 와퍼주니어용 패티가 두개 들어가는거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우전드어쩌고 저쩌고 소스는
이름만 거창하지
걍 캐요네즈맛이었음

정확히 무슨맛이냐 하면...



"캐요네즈 소스 들어간 와퍼주니어를
가로로 두개 놓고 먹는맛!"

정확함







이로써 버거킹은
롱치킨버거용 번이랑
와퍼주니어용 패티
재고 떨어내기에 성공했습니다!




역시 가성비는 2천원짜리 삼단토스트가 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