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해운대 생활의달인 팥빙수 마루팥빙수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생활의달인에서 소개되었던

해운대 마루팥빙수 다녀왔습니다.


워낙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네비에다가 마루팥빙수 검색하니 바로 안내를 해주네요.

마루팥빙수 주차는 바로 위 이마트에 하시면 됩니다.

당분간 주차장을 무료로 (2시간) 운영 한다고 하니

차가지고 오시는 분이면 처음부터 네비에다가 

이마트해운대점 주차장으로 검색해서 오시면 편할겁니다.



도착했습니다.

야외 테이블에 사람 한명도 없네요?











잘못찾아왔나?





2500원이었는데 

500원 올랐다고 합니다.



매장 앞에오니 팥빙수냄새보다 (물론 날리가 없지만)

군고구마 냄새가 많이 납니다


계절을 역행하는 향이 진동을 하네요




마루팥빙수 전화번호 0517439978입니다.

전화로 미리 주문해놓고 포장 해가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가게안은 협소합니다.

세테이블에 다이닝테이블 한개



저희는 일단 옛날팥빙수 하나 주문합니다.

마루팥빙수는 1만원 이상부터 현금결제 가능하구요

선불입니다.



생활의달인에 나오셨던 자료들



싸인은 유명한분들만 가능한거 같았네요

저같은 ㅈ밥은 여기 황칠할 자격이 없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안걸려서 나온 옛날팥빙수입니다

(3000원)



그냥 얼음에 팥만 올려줄주 알았는데

인절이 두조각이 토핑됩니다.



안쪽에 어느정도 우유가 들어 있어서 

비비기 편했습니다.



팥이 확실히 납품이랑은 다르네요.

씹히는 입자도 그렇고

부담스럽게 달지도 않구요






이 기세를 이어서 인절미빙수를 주문합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찍은 사진



군고구마를 넘어선

꿀고구마가 여기선 별미인듯 합니다.

웬만하면 사먹어 보겠는데 

날씨가 날씨라서 

마루팥빙수 군고구마는 추운날 다시 와서 먹어보는걸로 합니다.

그때 와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겠죠.



인절미빙수입니다.

6500원



올라가있는 인절미양과 견과류 보시면 

6500원대비 가성비 좋은편입니다.






인절미빙수로 유명한 설뭐시기랑은 비교 불가네요







인정미빙수에는 팥이 안나올줄 알았는데 

같이 이렇게 또 나오더군요



떡은 안좋아하지만

인절미는 그나마 좋아합니다.



팥빙수 연속 두그릇이었지만

전혀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습니다.

옆에 같이 나온 팥이랑 같이 먹어보세요 ㅎㅎ

아마도 이 여름이 가기전에 몇번 더 내점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기가 어디냐 하면 달인 마루팥빙수 바로 옆에 있는 

옛날팥빙수집입니다.

어찌된게 여기가 더 장사가 잘네요??

바글바글합니다.

그래서 달인집이 상대적으로 널널했던건가?



원조집이란 타이틀때문에 그런가?

다음에 오면 여기서도 맛을 봐야 할것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은은 마루팥빙수 옆 아마도올레앞에서 

안에 손님과 교감하는 냥이 사진으로 ㅋㅋㅋ





공감 좀 눌러주세요 (굽신굽신)



마루팥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