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광안리 중국집 짬뽕전문점 동방명주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간만에 포스팅이네요.

어제(11월4일) 다녀온 광안리 중국집 동방명주입니다



광안리점이구요

지정주차장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해놓고

떡볶이 먹으러 다리집 가다가 

급 변심을 일으켜서 여기를 간겁니다.

이거 먹을 목적으로 오셨으면 

옆에 있는 지정주차장으로 ㄱㄱㄱㄱ



짬뽕 탕수육 전문점이라네요

그래서 들어갈땐 짬뽕하나 

탕수육 하나 시켜먹을라고 들어갔습니다.



근데

막상 들어가니까 

옆테이블 모두가 

마파두부밥을 먹고 있는겁니다.
















'슈발 뭐야 마파두부밥을 먹어야 하는건가?'


동공지진을 일으킨 저는 갈등을 하다가

결국 탕수육을 포기하고(전날 고기 많이 먹음)

마파두부밥으로 변경합니다.

짬뽕은 또또가 무조건 먹어야해서 포기 ㄴㄴ



직원분들 전부 중국분인거 같아요.

주문 받으시는데 한국말도 서투시고

주문만 끝나면 안쪽에선 전부 중국말로 대화하시더군요.



쿠첸밥솥 옆에 찜기 같은게 있는데

만두 주문하면 여기서 쪄내 줍니다.



생의흥융

저도 생의흥융 하고싶네요



사실 만두 생각은 없었는데

이거 보고 여기 만두 좀 특색있다 싶어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여기 만두 5종류 

2개씩 맛볼수있는 모듬을 시킬려고 했는데(1만원)

그건 없고 지금은 저기 라쯔지만두랑

고기만두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라쯔지로 주문했네요.



짬뽕이 먼저 나왔습니다.



일반사이즈입니다. 

7000원

큰 사이즈는 8000원이더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홍합껍질 많이 들어간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마파두부밥이 나왔네요ㅋㅋㅋ



짬뽕국물이 같이 나와요



큰사이즈로 시켰더니 (9000원)

확실히 양이 많습니다.

일반 사이즈는 8000원입니다.



밥도 양 많아요.

얼핏보면 큰햇반 보다 양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만두는 조리시간이 좀 걸리는가

밥 다먹고 나니까 나오더군요.



사천 라쯔지만두

9000원입니다.

피는 100% 단호박즙으로 빚고

속은 닭고기와 치즈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먹는순간 육즙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뜨거우니 드실때 주의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솔직히 짬뽕전문점이란 타이틀치고는 

너무 심심하지않나 생각이 들었네요.

맛집까진 아니고 광안리에선 그냥 무난하게 중식을 즐길수 있는 

중국집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짬뽕도 마파두부도 크게 자극적이지않고 

그냥 무난합니다.

만두는 사천식이라 그런지 약간 매콤했구요

속이 닭고기라고 하는데 크게 닭고기 느낌은 안났고

치즈느낌은 전혀 없었네요.

혹시나 재방문하게 된다면 

마파두부밥 큰거에다 탕수육 작은거나 만두 시켜놓고 

나눠 먹을것 같습니다.








동방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