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내돈주고 사먹은]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13일 오늘 맘스터치에서 신메뉴

인크레더블버거를 발매했다고 합니다.




나왔으면 사와야죠.

단품으로만 먹을꺼라서 

딥치즈버거도 하나 추가 했습니다.

저는 단품 성애자라서 

세트안먹고 항상 단품 두개를 먹어요.



인크레더블버거 가겨은 4900원(단품)

세트는 6900원입니다.



인크레더블은 껍데기도 다르네요



기대보단 무겁지가 않습니다(?)



아 맞다!

혹시 인크레더블 칼로리로 검색하고 들어오셨나요?

인크레더블 버거 칼로리는 724입니다.

어마어마하죠.

근데 햄버거 먹을꺼면서 칼로리는 왜 검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칼로리 걱정 마시고 맛있게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0칼로리니깐 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는 구성이 

다른 메뉴 구성품조합에

계란후라이가 들어가는게 특징입니다.



두툼한 패티를 기대했는데 

생각보단 안 인크레더블하네요.



인크레더블 버거의 포인트는 

계란후라이입니다.

정말 잘어울려요.

특히 후라이가 번 면적이랑 거의 동일해서 

한쪽으로 몰려있다가 마지막에 먹을땐 없는게 아니고

마지막 한입까지 같이 합니다.

그리고 익힘정도가 그냥 익히고 끝낸게 아니고 

약간 태우듯이 구워서 씹히는맛도 좋은편입니다.



이번엔 딥치즈버거 차례입니다

(단품 4000원)

근데 오히려 딥치즈버거 패티가 인크레더블하네요.

이 패티가 인크레더블로 갔어야 하는데...



딥치즈답게 

이미 포장지부터 치즈범벅입니다



크....

이 벌크감...

역시 맘스터치네요 


여러 커뮤니티에 올라온 인크레더블 인증샷을 봤지만

제가 먹은 인크레더블 패티가 잴 부실하네요 ㅎ

여기는 통다리살패티 들어가는 메뉴가

통가슴살패티 들어가는 메뉴에 비해 많이 부실하더군요.

제가 오늘 먹은 메뉴중 딥치즈버거는 통가슴살로 패티를 만들었구요

인크레더블은 통닭다리살로 패티를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싸이버거외 메뉴 이름이 통다리살버거 아닌 이상 대부분이 통가슴살을 사용합니다.

저는 통다리살을 좋아해서 항상 싸이버거+딥치즈버거 조합으로 먹고 있습니다.

혹시나 제외킹 몬스터x급으로 엄청 클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네요 ㅎㅎㅎ

뭐가 많이 들어갔긴하나 기존 싸이버거 1인1벅 하는 사람이라면

인크레더블도 무리 없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