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편의점 도시락] GS25 도시락 추억의 2분 김치찌개 덮밥 도시락을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D


오늘은 GS25 도시락중에

2분 김치찌개 도시락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음식 이야기는 웬만하면 안할려고 하는데

이거 뭐 쓸 얘기가 쳐먹는거 밖에 없네요...





김치찌개도시락칼로리

일단 봉지 찢고 

아맞다 사진!

하고 찍었습니다ㅎㅎ

가격이 굉장히 좋습니다.

3300원인데 통신사 할인 받으면

2970원이네요

칼로리도 다른 도시락에 비해 낮은편입니다.

보통 700언저리에서 노는데

600도 안해요

GS김치찌개도시락

1분30초 돌리고 왔습니다

이 도시락은 특이하게

조미김과 포크숟가락이 들어 있습니다.

군대 생각나네요

김치찌개 소스가 이렇게 따로 담겨있고

이거를 밥위에 끼얹으면 됩니다.

약간 적어 보이긴 한데

비벼보면 밥 양이랑 거의 딱 맞아요.

기본 반찬으로 들어가 있는 돼지고기인데

이거 정말 씬스틸러 입니다.

불향이 나면서 달달한게 정말 맛있어요!

그냥 김치찌개 도시락에 쩔이로 들어갈 

반찬 수준을 넘어섰단 말입니다.











개구리짤이 양반들아! 이걸 메인 메뉴로 도시락을 만들어라고!!








김치찌개덮밥도시락

이쁘게 밥위에 김치찌게 같은걸 끼얹었습니다

사진찍을라고 일부러 신경 써서 살살 부었네요.

평소 같았음 그냥 옆에 다 튀고 난리 났을듯

김치덮밥도시락

이렇게 비비고 나면 국물 하나 없이 

딱 맞게 비벼집니다.

정말 신기한게 흰밥 전부다 빨간색으로 

물들일 양 만큼만 딱 들어있어요

GS25도시락

그리고 이 위에 김가루를 빠사서 뿌려줍니다

김치찌개 비빌때 뿌려서 같이 비비는 사람도 있고

김치찌개랑 비벼서 김가루 뿌린 이 상태로 또 비비는 사람도 있던데

저는 그냥 이렇게 해서 먹을꺼에요ㅎ

편의점도시락

맛은 뭐 우리가 흔히 하는 김치찌개에 밥 비벼 먹는 맛입니다.

달꺼라고 예상했는데 달진 않네요.

근데 첫 한입 넣고 놀란게

김치찌개 속에 돼지고기 덩어리가 제법 실하게 들어 있다는 겁니다.

가격대비 보면 밥도 그렇고 반찬도 그렇고 

GS25 혜자 도시락 중에서 굉장히 맘에 드는 도시락입니다.

(사실 이 포스팅 올리는 시점에서 이거 먹고 두번은 더 사먹었어요) 





-------------모든 사진은 G4로 촬영에 무보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