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뚜레쥬르 KT 더블할인 2019 종료(19년2월)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갑자기 빵이 먹고 싶어서 뚜레주르에 빵 사러 갔습니다.

근처에 파바가 있기도 한데 

일단 매달 1회 KT 더블 할인을 쓰기 전까지는 

무조건 뚜레주르 먼저입니다....














kt더블할인_1


빌어먹을 젠장


kt더블할인_2


 뚜레쥬르 KT 더블할인이 이달부로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존나 당당하게 

따블할인 해주세요!"하고 외쳤는데..;;

이달부로 종료되었다는 말을 듣고

앗!힝!엨!훅!거리면서 약간 당황하다

 다음에 올께요라고 말할수 없더군요.

그냥 15% 할인받고 사왔습니다.



kt더블할인_3

KT 이달 더블할인입니다.

제가 KT 더블할인 쓰는 유일한 곳이

뚜레쥬르였는데 아쉽네요...

빵값이 너무 비싸서 맨날 술빵, 건빵만 먹다이가

드디어 오랜만에 브랜드 고급빵 먹어보나 했는데 

KT가 안도와주네요.

물론 저 빵들은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습니다ㅎㅎㅎ

뚜레쥬르 통신사할인은 아직도 

멤버쉽 있으신 분들은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