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2019/04/12 - [여행] - 제주도 2박3일코스 우도여행 3.홍조단괴 서빈백사

 

제주도 2박3일코스 우도여행 3.홍조단괴 서빈백사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2019/04/11 - [여행] -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우도 하고수동해수욕장+ 카페 블랑로쉐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우도 하고수동해수욕장+ 카페 블랑로쉐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

centurions.tistory.com

우도 투어 끝내고 나와서 

함덕 해수욕장으로 향합니다.

거기엔 카페 델문도가 있죠.

이래저래 하다보니 제주도 카페투어가 되어가네요ㅋㅋ

성산포항에서 함덕까진 50분정도 달려야 하는데

목적은 해 뜬 함덕과 해가 지는 함덕을 이날 한번에 봐야합니다.

근데 바로 갈려니 배가 고플것 같아서 이동중 차에서 요기를 하면서

뭐라도 먹을려고 생각하다 제주도 로컬 빵집을 급하게 찾았는데

제일성심당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제일성심당에 들러서 빵을 사고 바로 함덕으로 향했습니다.

워낙 급하게 사가지고 나온거라 가게 사진도 못찍었네요

가게 자체는 세련된 가게는 아니고 좀 오래된 개인 빵집이더군요.

이미지 다음 로드뷰 펌
빵 봉지도 상호명이 없음

먹었던 빵 사진은 이것 밖에 없네요ㅋㅋ;;;

들어가자 말자 추천빵 3개만 골라 달라니까

계산대 앞에 따로 추천 빵들을 모아놨더군요.

3종류ㅋㅋㅋㅋ

그래서 딱 맞게 3개 담아 왔습니다.

맛대가리 없게 찍혔는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차량 이동중에 2개를 다 먹어서 사진은 이렇게 하나밖에 없어요;;;

아 그리고 대전 성심당과는 아~~~~무 관계 없는 곳이라네요

함덕해수욕장
그리고 카페 델문도
카페 델문도
잉? 이런것도 있네?

델문도 카페 메뉴 가격입니다.

일반적으로 제대로된 풍경값을 제공하는 카페들의 

가격은 비슷비슷 하네요.

로스팅을 따로 하더군요

그래서 원두도 판매합니다.

또또가 알아서 음료 하나 시켰습니다

'함덕바당칵테일'이라고 

알콜이 들어간 음료인데(당연 칵테일이니...)

이걸로 인증샷을 많이 찍는다더군요ㅋㅋㅋ

어우 

그놈에 인스타 인증샷

베이커리들

빵을 먹으면서 와서 그런가

딱히 빵엔 눈이 안가더군요

아이스크림

젤라또 느낌이었습니다

조각케이크

음료 나오면 이거 들고 테라스로 나갈겁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바닥 관리는 엉망이었습니다.

모래밭에 (설마 흑설탕은 아닐꺼고)

빵뿌시래기가 뭐 이래 많은지...

젊은사람도 많지만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더군요

1층 테라스

미세먼지 작살나는 날씨임에도

뷰가 굉장히 좋더군요.

저긴 뭐하는곳인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가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비치배드가 준비되어 있는 1층 테라스
델문도 프라이빗비치 이용요금

정보 좀 더 얻을까 싶어서 델문도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곳은 성수기땐 따로 돈내고 이용 가능한듯 합니다

이런 느낌이네요

http://delmoondo.com/wp/?p=587

 

카페 델문도

델문도, 카페, 제주시조천읍, 함덕서우봉해수욕장, 함덕맛집, 올레19코스, 1박2일촬영지

delmoondo.com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1층에서 2층을 올려다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함덕 해변

그리고 함덕 해변을 닮은 

델문도 시그니쳐(?)

함덕바당칵테일

가격은 8000원

또또가 이거 시켜야 한다길래 

그놈에 인증샷이라고 웃었는데

반성합니다

음료가 이뻐

사진이 많은건 이해해주세요

이뻐서 좀 많이 찍었습니다.

그래도 10분의 1도 안올린거에요.

그래 실컷 찍어라
뽕을 뽑히고 있는 함덕바당칵테일 8천

제가 이래 찍어 달랬더니

또또 본인도 찍어 달라고 내려왔네요ㅋㅋㅋ

미세먼지 없이 좀 더 쾌청했음 이쁠뻔 했는데

그냥 비 안오고 해뜬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이렇게 거진 한시간 넘게 

함덕바탕칵테일을 괴롭혔을겁니다.

잘있어라 델문도

사실 델문도 하면 축구화 이름으로만 기억했는데

이젠 제주도 카페 델문도를 먼저 기억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고 있는 태양 아님. 원기옥임.ㅇㅇ

제주도여행 2박3일 일정중 이틀째 마지막 해가 지고 있습니다.

이제 밥먹으러 가야해요.

흑돼지 먹으러 명리동식당으로 갑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도움 안됐으면 불쌍하니까 공감만 한방 눌러주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