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내 돈주고 사먹은 화력발전소 불난술집 쫄닭 박살내는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원래는 친구랑 간만에 오꾸닭이나 한바리 할라고 갔는데...


오꾸닭 없어지고 다른 가게가 생겼네...?


불난술집


가게가 이쁘다!

화환이 서있는거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다!

우리동네1등술집 

불난술집 

ㅋㅋㅋㅋㅋ


메뉴를 이렇게 

불법 입간판으로 자세하게 설명 해놨다.



이게 베스트메뉴인듯 하다.

떠먹는 쫄닭과 오뎅탕의 만남!

첨엔 이걸 먹을까 하다가(메인메뉴이기도 하니깐)

오뎅탕에 대해 크게 매력을 못느껴서...



떠먹는 쫄닭 이거랑 맥주한잔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다.



오! 

매장 깔끔하다!

취향저격 인테리어다.



오늘은 추워서 인기없는 자리지만

날씨 좀 좋아지면 인기짱 자리가 될것 같다.



확실히 이 가게 자리가

예전부터 젊은 사람들이 많이 왔다.

이날도 보니까 8할은 젊은이들이었다.

미안하다

젊은이들 노는데

이렇게 어르신이 와서 

ㅎㅎㅎㅎㅎㅎ


기본으로 나왔던 안주



김국

가쓰오부시탕에 김을 엄청나게 때려넣은 국인데

난 맛있었음 ㅋㅋㅋ

빨리 식는게 좀 아쉽지만ㅋㅋㅋ


단무지


요즘 맥스 쌩맥 굉장히 맛있다.

맨날 코리안탄산말오줌이라고 놀렸는데(특히 카스 하이트)

맥스는 확실히 맛있다.

생맥기기가 관리가 잘되서 그런가 깔끔하고 

향긋한 효모맛이 남ㅋㅋ

근데 알바님

왜 우리는 500 두잔 달랬는데 

300 두잔을 가져다 주니??

나중에 계산 하면서 이 사실을 알았다...

500이 없으면 없다고 말 하던가.

500인줄 알고 먹었는데 300값을 계산하네?

이건 뭐 새로생긴 가게라 아직 알바들이 

제대로 교육이 안될걸수 있으니 이해한다 ㅎㅎ



메인메뉴 떠먹는 쫄닭

10000원


응?


뭐지? 이 뿌스러기들은?


확실히 '떠먹어야 하는' 쫄닭맞네

젓가락으로 쭈서먹는 음식은 아닌듯



와...근데 닭크기랑 비율이 많이 심각하다...


뒤적거려보니이런 쪼가리로 몇모타리 안들어있고 

대부분 떡이랑 양퍄다...

편의점에 파는 3천원짤 치킨도시락에 닭이 훨씬 실하고 많이들어간다.



이거 뭐 애기밥도 아니고.. 

아무리 떠먹기 좋은 닭이라는 컨셉으로 나왔다고 해도

이런 닭 뿌스러기 같은 쪼가리 몇개 넣고

메인 메뉴라면서 만원을 받아 먹는건 

창렬을 떠나서 기본 개념이 없는거 같다.

이 메뉴의 전체적인 비율로 봤을때

닭의 비율은 10% 정도다.

그것도 이렇게 박살난 쪼가리로.


블로거지새끼들 이딴걸 맛집 메뉴라고

돈받고 칭찬글만 한가득 적어 둔거 보면 

본인 이름 얼굴 걸고 하는 블로그에

자기 스스로 침뱉는거 밖에 안된다.


확실히 매장은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좋고 

맥주맛은 좋다.

하지만 메인메뉴라고 내놓은 음식은 

개선의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담에 탕이나 찌개같은거 먹으러 한번 더 와야겠다.

그건 좀 제대로 나올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