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부야역 하치 동상에 나타난 떼껄룩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하라주쿠, 시부야일정을 돌면서 오전에 

오모테산도힐즈와 캣스트리트를 다녀왔습니다


2019/03/06 - [여행] - 일본 도쿄 자유여행 -캣스트리트 오모테산도 넘버슈가-

2019/03/05 - [여행] - 일본 도쿄 자유여행- 자전거렌탈해서 오모테산도 도미니크안셀 베이커리


이제 시부야역으로 이동할껍니다.


오모테산도 시부야역


거리가 1.2km 정도 나오고 

걸어서 갈땐 14분정도네요.

저희는 전기자전거 타고 5분만에 갑니다 


시부야역

시부야역


김탁구형 발견해서 사진 찍으려다가 

또또 모자 날아감


시부야 스크램블교차로


시부야에 왔으니까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인증사진 한번 남겨줘야죠.


여기 경찰이 빨리 건너도록 지켜서 

교통안내를 하고 있더라구요

사진 찍을꺼면 신호 바뀌자 말자

후다닥 뛰어가서 잽싸게 찍으셔야 할겁니다.








시부야역에 왔으면 

하치코동상 한번 봐줘야 안되겠습니까?





하치코동상

헐?!?!?


하치코동상


뭐죠? 이 떼껄룩은?


하치코동상


완전귀엽잖어


하치코동상


이정도면 하치코 보러 온게 아니고 

떼껄룩 보러 왔다 해도 될듯

주객전도의 현장이네요


하치동상


또또가 살짝가서 만져봅니다.


하치동상


하치동상


아메숏은 좀 움직이는데

옆에 떼껄룩은 신경도 안쓰고 

빵굽고 있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냥이

뭘 하든간에 신경 안쓰는

귤냥이가 생각납니다


하치동상


하치동상


하치동상

하치동상


하치동상


실컷 만지기만 만지고

캔도 안주고 온 또또


하치동상

"닝겐! 만졌으면 캔을 가져오라냥!"


하치동상


또 낚이는 떼껄룩


하치동상


이건 선것도 앉은것도 아녀


하치동상


하치동상


떠나기전 떼껄룩과 기념사진을 남기는 또또


하치공동상 고양이


이렇게 하치코동상에 고양이가 있는 이유가 궁금하더군요.




하치공동상 고양이


기사가 있습니다!!

근데 냥이가 다르게 생겼다?!



하치공동상 고양이

사이타마에서 30마리 집사님이 여기까지 오셔서 

매월 4차례정도 한시간정도 놀다 간다 하네요.

냥이가 랜덤하게 바뀌는듯 합니다.








저희는 정말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아다리 정말 잘 맞게 와서

심쿵 제대로 하고 가네요.



하치공동상 고양이


저희 말고도 다른 관광객들

인기를 독차지 했습니다.

하치동상과 함께 사진 엄청 찍으시더라구요.


하치공동상 고양이


하치동상과 촬영중인걸까

떼껄룩과 촬영중일까

이쯤 되면 혼란합니다


하치공동상 고양이


아메숏이 좀 냥이둥절 하고 있으니까

나타나신분!


하치공동상 고양이


이분이 기사의 사이타마에서 오신 냥이 집사님인듯 합니다...

분명 본인 사비로 이런 이벤트 하시는거 같은데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근처에서 밥 좀 먹고 


2019/03/07 - [여행] - 일본 도쿄 자유여행 - 전설의스타동 시부야점 伝説のすた丼屋


메구로역으로 이동해서 

벚꽃 좀 피었나 보고 오겠습니다


하치코동상


이왕 오신거 아래 하트표시 공감 한번씩만 눌러주고 가이소~

그럼 나만없어 고양이 주문에서 풀려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