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섭지코지 레스토랑 민트-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2019/04/05 - [여행] -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섭지코지 글래스하우스 지포뮤지엄-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섭지코지 글래스하우스 지포뮤지엄-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제주도 이야기 잘 쓰다가 갑자기 진해군항제를 다녀오면서 그거 포스팅 하느라 옆으로 좀 새었습니다 이제 다시 제주도여행 2박3일코스 정리 해볼께요 2019/03/31 - [여행] -..

centurions.tistory.com

섭지코지와서 놀다가

글래스하우스 1층의 지포뮤지엄가서 구경한 후 

2층 레스토랑 카페 민트로 갑니다.

오른쪽은 지포뮤지엄 가운데 엘레베이터가 민트가는 게이트

또또는 걸어 올라가고 저는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갑니다ㅋㅋ

런치메뉴판

대부분 3만원 언더로 주문이 가능하네요

민트 메뉴판입니다
커피는 일리 원두만을 쓴다는게 특징/ 10% 부가세 포함된 가격
시그니쳐 메뉴

아이스아메 한잔이랑 

제주 주좌 당근 케이크를 주문합니다

저쪽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이미 예약되었더군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5500원

딱히 당근케이크를 좋아하진 않지만

제주산 당근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주문했네요

만원

일리원두라서 맛있습니다.

저희는 한번 더 리필했네요

이거 뭐라더라 기억이...

커피마시면서 같이 마시기 좋았던 당근케이크

특별히 맛있고 그런 케이크는 아니고 그냥

우리가 흔히 아는 당근케이크 기본맛 입니다

15500원

아메리카노 하나에 케이크 하나 놓고

이렇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누릴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019/03/25 - [여행] - 제주도여행 2박3일 제주도카페 -하이엔드제주-

 

제주도여행 2박3일 제주도카페 -하이엔드제주-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2019/03/24 - [여행] - 제주도여행 2박3일 -애월카페- 애월카페 구경하다가 만난 제주카페 끝판왕입니다. 하이엔드제주 날씨가 구려서 그런가 야외 테이블은 널널합니다..

centurions.tistory.com

전날 다녀온 하이엔드제주인데 

여기서도 빵하나에 우도라떼 하나 먹었을때 

15500원 줬거든요.

근데 민트는 아메리카노가 리필이 가능합니다(그것도 일리!)

밥잘사주는 누나가 여기서 촬영을했나?

섭지코지까지 오셨을때 

오션뷰 보면서 조용하게 보내고 싶다면 

레스토랑 민트는 좋은 선택인듯합니다.

이제

저희는

드디어!

우도로 갑니다!!!

제주도에 온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