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내돈주고 사먹은] 티바두마리치킨 메뉴 후라이드 + 마늘간장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얼마전 김해 또또하우스에서 시켜먹은 티바두마리치킨 후기입니다.

요즘 배달비 붙는 치킨 업체들이 많은데

저희 동네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료를 안받더라구요.

페리카나도 배달료 안받습니다만 

지난번에 두마리 치킨 시켜먹었네요ㅋㅋ

일단 먼저 티바두마리치킨 메뉴입니다.




저희는 마늘간장 + 후라이드 두마리를 시켰습니다.

사실 한마리로도 충분한데 

또또의 후라이드와

저의 마늘간장이 메뉴 초이스에서 

격하게 대립해서 

극적타결로 두마리를 시켰네요



티바두마리치킨 가격은 21000원인데

지마켓 스마일배송 3000원 할인 받아서

18000원에 주문했어요.

사실 티바두마리치킨은 

대구에 있을때 자주 시켜먹었고

(잴 많이 시켜 먹었던건 종국이두마리치킨)

마산 와서는 딱 한번 시켜먹었네요...

이상하게 그 후론 부어치킨만 시켜먹고 

잘 안시켜먹게 되더군요


<무려 10년전 마지막으로 시켜먹은 티바두마리치킨 사진>


맛과 양은 나쁘지 않았는데...

혼닭 하기엔 두마리치킨은 부담되더군요.



후라이드 한마리와 마늘간장 한마리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따로 따로 담아주셨습니다.

예전엔 한통에 파티션해서 나눠담아 주셨는데ㅎ



수북하게 쌓여서 

삐져나와있는 치킨



왼쪽이 마늘간장양념

오른족이 후라이드입니다만...



우왕..닭이 크네요.

두마리치킨이라고 해서

저는 부어치킨 사이즈(8호)로 올줄 알았는데

일반 닭사이즈입니다(9~10호정도로 추정)



제가 주로 시켜먹는 네네치킨이랑 또래오래 치킨 닭다리 크기랑 같아요



포커스 나간 사진이긴 하지만

날개 크기정도는 가늠 되실껍니다.



맛있네요.

다만 제가 예전에 자주 시켜 먹었던

핫후라이드가 메뉴에서 사라진게 아쉽습니다.











왜죠?!






EQ치킨인가 뭔가 

치킨으로 머리 좋아진다는 메뉴는 

잘 없애셨네요



간장양념 자체는 어디 간장통에 감궜다 꺼낸것 처럼 

눅진하게 떡칠된게 아니라 

교촌처럼 붓칠로 튀김옷에 입힌것과 같이

흥건한거 없이 코팅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그 주변으로 갈아놓은 다져놓은 마늘 조각들이 붙어 있습니다.

 


마늘간장 메뉴는 다른 프렌차이즈 통해서 몇번 먹어봤는데

이거 마늘이 들어갔나 싶은 간장양념과 달리 

티바두마리치킨 마늘간장은 

썬더치킨 이후로 가장 강려크한 마늘 맛을 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입니다.

후라이드파 또또는 별로라고 하더군요ㅋㅋ


저는 아주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어플로 할인해서 시킨건데 

배달도 무료로 해주시고 

콜라랑 쿠폰까지 챙겨 주시던데

다음에 꼭 또 시켜먹겠습니다.



사실 커리양념이 너무 궁금해요 ㅋㅋㅋ


아래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