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기생충 스포없는 후기(쿠키영상無) + 기생충 CG사용한곳 parasite cg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오늘 아침에 기생충 보고 와서 후기 남깁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기생충 쿠키영상 없습니다.



메가박스 마산점인데 

나름 황금종려상 받고 온 기생충 개봉일인데 

연출물은 좀 썰렁하네요



네 혼자입니다.

영화는 원래 혼자 보는겁니다.

내 영화보는데 방해물은 다 치워야함.



아래부터는 소감을 말씀드리는데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다만 예고편에서 추출한 움짤들이 있으니

"나는 예고편도 안보고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영화를 보겠다!"

고 생각하신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봉감독님 말씀에 의하면 

같이 잘 살면 안될까요? 입니다.



기생충 자체가 숙주의 몸에서 기생하며 

숙주의 영양분을 먹어가며 있는듯 없는듯 

사는 벌래를 말하는거니깐요



영화는 재미있어요.

복잡하지않고 에피소드 자체를 

굉장히 술술 잘풀어나갑니다.



보는 내내 조마조마한게 있는데

결국 저는 엔딩을 예상 못했습니다.

흐름에 비해서 너무 예상못한 엔딩이 나와서 

좀 놀랐습니다.



기생충 잔인한 장면 조금 있습니다.

유혈 좀 뿌립니다.

그리고 약간(?) 야한 장면도 있으니

소개팅 첫날 보기엔 좀 민망할겁니다.



주연 조연 할것없이 다들 연기를 잘하구요

특히나 롱테이크씬 많아서 멋졌습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기생충 영화에서 가장 열연한 배우는 

조여정씨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배우는 아닌데

극중 배역인 연교에 제대로 녹아 있습니다.

능청스럽게 진짜 연기 잘해요ㅋㅋㅋ

특히 시계를 이용한 명대사가 있는데 기억이 많이 남네요ㅋㅋㅋ



이선균씨가 괜히 한 말이 아닌듯 ㅋㅋㅋㅋ




영화 웃음코드는 좋습니다.

저는 극한직업보다 더 웃다 나왔어요.

(극한직업은 재밋긴한데 좀 유치하게 웃긴느낌)

블랙코메디같긴 한데...

한편으로 좀 씁쓸하기도 하구요.

왜그런진 극장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생충은 아무리 조용하게 살아도 

숙주에 해를 끼치는 존재인건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근데 봉감독님 말씀대로 오만 생각이 다 드는 영화는 아니었던거 같아요.

그냥 저는 가볍게 보고 나온 영화였습니다.

이 영화가 세계적인 영화제에서 먹힐수 있었던 이유는 

빈부의차와 컴플렉스는 나라와 언어를 떠나서 세계 공통이고, 

이 부분을 여러 나라 심사위원들에게 잘 어필했던거 같아요.






아래는 기생충 영화CG 사용한곳입니다.

메이킹필름에서 확인한겁니다.

스포일러니까 조심하셔도 되는데

내용을 알려드리는게 아니라서 

알고 가서 보고 CG인지 아닌지 확인해보는것도 좋을듯 해요.









스포주의















저는 이거 확인하고 깜짝 놀랐던게

의외의 장소에서 CG를 많이 입혔더군요.

참고로 저는 영화 극초반에 골목끝에 고양이가 쓰레기 뒤적거리는 장면 빼고는

CG를 못찾았습니다ㄷㄷㄷㄷ

근데 그 장면 CG인지 모르는 사람도 많을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