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스트코 가격비밀.jpg을 보고 검증하러 가봤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최근에 코스트코 가격비밀.jpg이라면서

여러 커뮤니티에 올라온 짤이 있다.

이게 마로 그 짤.jpg

 

나는 매주 부산 코스트코를 간다.

장을 봐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가야한다.

그런데 내가 저걸 한번도 인지 못한게 신기하다.

그래서 이왕 간 김에  한번 찾아봤다.

저 짤에서 언급되는 가격표와 상품들을.

 

모델 넘버 옆에 표시된 + 표시

일단 + 표시가 있으니 입고를 고민하고 있다는 제품이고

가격이 00으로 끝나는거 보면 다른 점포랑 가격 차이가 있단 뜻이다.

지금 이렇게 봐도 다음에 가면 이 제품이 없을수도 있다는 뜻도 됨.

 

여성린넨셔츠에 * 표시가 붙어있다

이건 지금 상품 다 팔리면 더 이상 재입고 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가격은 90으로 끝나고 있지만 할인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금액적으론 괜찮은 상품 되시겠다.

추가 입고를 고심하는 남성캐주얼 자켓

가격이 00으로 끝나기 때문에 

다른 지점에 없을수도 있고

가격도 차이가 날 수 있다.

 

드디어 만난 가격적 메리트 있는 상품

 

*표에 가격이 70으로 끝난다

더 이상 재입고도 없고

가격이 70으로 끝나는 

땡처리 할인상품

+표시 

추가입고를 고심하는 상품

 

농축산코너
유일하게 + 표시가 있었던 바나나

농축산에선 +나 *표를 찾을 수 없었다.

+

 

할인행사도 들어가 있고 + 표시

 

약같은거랑 못먹는거 파는 코너

 

+

 

+

 

폼클렌저인데 * 표시에 70으로 끝나는 가격

재입고 없고 할인율이 높은 제품인가 보다.

그래서 이 제품의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가격을 확인 해봤다.

 

 

 

http://www.9wishes.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991013&xcode=001&mcode=005&scode=001&type=X&sort=manual&cur_code=001005&GfDT=bml1W1g%3D

 

세일해서 한개 15400원이

코스트코에선 2개 18970원 

할인율이 엄청나다는게 사실인듯 ㄷㄷㄷ

이거 말고 인터넷 오픈마켓쪽 최저가를 찾아봐도 

배송비 포함하면 대부분 1개 13000원 정도였다.

(정품인지 가품인지는 모름)

싸긴 싸다. 

 

00으로 끝나니 다른 지점에 없을수도 있고 가격 차이가 있는 제품

 

+

 

*표시에 70으로 끝나는 가격!!

정말 저렴한지 궁금해서 499970원짜리 모델을 인터넷에 찾아봤다

 

다나와에서 검색

이래 보면 인터넷 오픈마켓쪽이 더 싸긴 한데

이게 같은 구성의 같은 모델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품번으로 검색한건데...

*표와 70으로 끝나는 소독젤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봤다.

 

내 검색 능력으로 찾은 최저가인데

대략 18000원 생각하고 배송비 3000원 더하면 21000원인데

확실히 이것도 싸긴 싸다.

 

사라코너 아니...과자코너

 

+ 표시가 있는 과자들은 종종 있었는데 

*표나 70으로 가격이 끝나는 제품은 없더라.

 

냉동실에 들어가 있는 제품중에 유일하게 + 표시 달고 있던 제품

 

카페 엘파소 바닐라시럽은 * 표시다

대신 70으로 끝나진 않는다.

이건 최저가를 찾아보니

온라인 오픈마켓쪽 가격이 비슷하게 대응하고 있더라.

여기서 배송비만 투자하면 제품 받을수 있는 수준

*표가 있어도 70이 아니니까 그리 메리트가 있지는 않네...

 

차 종류에선 오설록 이거 한 제품만 + 표시를 달고 있었다

 

알차게 돌아다니면서 확인한건데

정말 100% 꼼꼼하게 확인 못한거 인정한다.

하지만 코스트코 가격의 비밀 짤에서 언급 되었던 내용과

이날 실제 가격들을 보고 조사해본 결과

거진 맞긴 맞는듯 하다.

그렇다고 맹신하긴 어려운??

아무튼 그 큰매장 돌아다니며 조사하느라 고생했으니

아래 공감 버튼 한번씩 눌러주고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