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광고x] 코스트코 푸드코트 포크베이크 후기 푼다

 

베이크 사라지고 이상한 근본도 없는 깔쪼넨가 뭐신가가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나오더니 반응이 안좋았는가 (실제 커뮤니티등의 후기가 안좋았음) 슬그머니 베이크가 돌아왔다. 근데 이번엔 소고기가 아니고 돼지고기다.

 

 

그리고 뭔 이유인지 모르겠는데 3900원이던 불고기베이크가 포크베이크로 돌아 오면서 1000원이나 인상되었다. 무려 30%나 인상되서 돌아온것이다. 소고기에서 돼지고기로 바뀌었는데. (돼지고기에서 소고기로 바뀐게 아니다)

 

 

예전엔 은박지로 싸주던게 이젠 바게뜨 봉투같은것에 담아준다.

 


포크베이크 4900

 

 

냄새도 그렇고 이렇게만 봤을땐 예전의 불고기베이크랑 차이를 전혀 모르겠다.

 

 

정말 놀랍게도 예전에 팔던 3900원짜리 불고기 베이크와 거의 차이를 모르겠다

 

 

고기 양념이랑 조리방법이 이전 소고기로 만든 불고기 베이크와 동일해서 그런가 맛 식감 차이가 거의 안느껴진다. 딱 첫입 끊어 먹을때 들어오는 불고기 베이크의 비릿한 육향 또한 똑!같!게! 재현해놨다.

 

 

예전에 불고기베이크를 먹어본 사람에게 아무 말 안하고 불고기베이크 부활했다면서 주면 소고기로 믿고 먹을것 같은 식감. 질김의 정도 또한 똑같다. 돼지고기면 좀 더 부드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근데 문제는 가격. 소고기가 돼지고기로 바뀌었는데 왜 가격이 30%나 오른거니?

 

 

요약

예전 불고기 베이크랑 90% 이상 똑같다. 새로울것 없다. 가격만 쳐올랐다. 불고기 베이크가 그립다면 1000원 더 내고 먹으면 되겠다. 난 맛본걸로 만족. 이 가격에선 재구매 의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