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광고x체험단x] 코스트코에서 콩국 사와서 콩국수 해먹은거 후기 쓴다.

 

난 콩국수를 좋아한다. 엄청 좋아하는건 아닌데 여름되면 그래도 다섯 여섯번은 챙겨 먹는거 같다. 올해도 이미 지난달 한번 사먹었네. 그러다가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콩국을 발견했다. 

 

 

950ml 팩이 4팩 들어 있다. 가격은 8천 얼마였음.

 

 

콩즙만 99%가 넘음.

 

 

그냥 콩즙만 들어 있다고 보면 되겠다. 콩국 칼로리는 콩으로 만들어서 그런가 단백질도 많이 들었고.

 

 

콩국수를 만들어 먹기 위해 준비 완료

 

 

토핑은 오이만 있음 됨 

 

 

콩물은 주르르륵~ 한번 먹을때 반통은 안넣은듯? 고로 한통이면 2번은 먹는다고 보면 되겠다.

 

 

맛을 봤는데 살짝 간이 되어 있었으나 많이 심심해서 소금 간을 더 해줬다.

 

 

콩국수의 콩물 기성품 쓰고 괜찮은 맛을 내는 가게는 대부분 이 콩물을 쓰나? 싶을 정도로 맛이 괜찮다. 사실 콩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잘하는곳을 찾는게 가장 큰 일인데, 코스트코 콩국은 콩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중에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는 좋은 상품인거 같다. 근데 다른 마트도 가니까 이런 비슷한류의 제품들이 몇 종류 있더라고. 그것도 보니까 국산콩 99% 사용했던데 굳이 코스트코 아니더라도 구매가 가능하다. 물론 맛이 똑같다는 보장은 못하지만...

 

후기

콩국수를 좋아한다, 집에서 맷돌 돌리기 어림없어서 사먹는다, 집에서도 만들어먹고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겐 추천. 가게에서 직접 서리태를 갈아서 완전 맛난 콩국을 쓰는 가게가 아니라 기성품 쓰는 가게는 별로라는 마니아에겐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