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8년7월14일의 해운대해수욕장 근황 그리고 해운대의 밤 Beach52 비치52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어제 또또랑 광안리해수욕장 갔다가 이왕 나온거 

해운대해수욕장도 다녀오자고 해서  다녀온 해운대입니다.

본격 피서철이 다가오다 보니 

해운대해수욕장은 평소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해운대 가면 해운대 스타벅스 건너편 입구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해운대 레터링 조형물과 만날수 있거든요.

그럼 이때부터 정말 해운대 온거같아요.


참고로 해운대 입구쪽 가장 꿀자리 공영주차장은 

해수욕기간동안 공영주차장이 아닌 샤워시설로 사용됩니다.

이 점 인지하시고 주차장 찾으시길 바랍니다.



피서철에만 생기는곳



해운대 파라솔 비치배드 튜브 구명조끼는 전부 8000원이네요

해운대 해수욕장에 입장료가 있는듯한 느낌이 드는 매표소ㅋㅋ

여기 해운대에서 이용가능한 시설과 음식등 

모든 티켓을 구매 가능합니다.




해운대는 샤워 2000원이네요





인증샷존



또또도 인증샷



해운대엔 파라솔 대여소가 많아요.

대여소가 하나밖에 없으면 놀고 있다가도 멀리까지 가서 대여하고 줄을 서야 하지만

대여소가 십수개 있어서 편의를 도왔습니다.



해운대 파라솔인데...


극성수기땐 파라솔 천지가 됩니다.

예전에 왔었을때 해변가쪽 길이 파라솔로 다 장악당해서 

개인적으론 별로였습니다.



튜브도 종류가 많네요



매의눈으로 관찰중이신 레스큐형님



사람많네요ㅎㅎ

이때 쯤 되면 사진찍는게 굉장히 조심스러워집니다.

몰카로 오해 받을수도 있어서 

최대한 떳떳하고

특정 신체부위가 안도드라지게

찍습니다.

(모자이크는 당연)



흉물 엘시티



확실히 모래는 광암보다 낫네요 



입욕하고 싶은데 슬리퍼 놔둘곳은 없고

그럴때 제가 자주 했던 방법인데...

사람들 생각은 다 비슷비슷하네요



행사장 무대가 있었고 

노래를 부르시던데

이 땡볕에 오페라를 부르더군요;;;











있던 기운도 빠져나가는 느낌이었습니다...







파라솔과 비치배드

8000원+8000원

16000원 조합이네요.



어린이용 구명조끼도 대여하는건가?



해운대 해수욕장 화장실은

이쯤되면 문전성시 대박입니다

사람 정말 많아요



지나가는 길에 보니까 

해운대 노보텔호텔 앞마당(?)에서 

칼스버그 행사를 하더군요.

이건 아래 링크에서 자세하게 다뤄놨습니다.

http://centurions.tistory.com/79

칼스버스 전용 맥주컵도 공짜로 주니 행사에 참여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사람이 엄청 모여 있어서 

무슨 버스킹을 하길래 이정돈가 했는데 

춤추고 있더군요




버스킹이 아니고 이정도 인원이면

아마도 행사인듯 합니다



이 것만 봐도 

아~현아랑 장현승 노래 추고 있구나

유추 가능하실겁니다.



아이앰그루트








그리고 밤이 되었습니다








언제부터 했는가 모르겠는데

해운대에서 아주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맞나? 해운대에서 운영하는거?)



Beach52 / 비치52

위치가 해운대스타벅스 하버타운점 바로 건너편이에요



이렇게 무료 라운지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오픈형 라운지인듯 해요.



라운지 안에서는 술을 팔고 있어요




하이트랑 카스 위주로 움직이던 일반적 행사장과 달리

해외맥주등 종류가 많아서 맘에들었습니다






여기서 맘에 드는 맥주 선택하셔서




여기서 계산 하시면 됩니다.



따로 자리가 정해져있거나 

음식이나 맥주를 사야지만 이용가능한게 아니에요

그냥 근처 편의점 가서 사온 맥주도

자리만 있음 거기 머물다 가셔도 되요.



노래정도 부수 있는 행사장 같은데

제가 갔던 시간엔 노래만 흘러나왔어요



이래 보니 군대같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리음식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여기는 2층 라운지에요

빠를 운영하고 있더군요





쇼파배드에 앉고싶다!!



비치52는 2층 라운지가 갑이요



비치52는 2층 라운지가 갑이요(2)



옆에도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흡연실인가?



처음엔 흡연실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ㅎㅎ

근데 이쪽 안이 잴 시원해요

뷰는 엉망이지만

뷰 vs 시원함

선택은 당신 몫



오늘은 운전을 해야해서 

이렇게 사진만 찍고 갑니다...



빠렛뜨라...

여기는 이색적긴 한데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 엄청 아플듯...











지금의 해운대는 놀꺼리 볼꺼리가 많습니다.

오셔서 이렇게 준비해둔거 누리다가 가세요!!

공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수시로 해운대 광안리 근황 올릴께요!!







썸네일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