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8년 7월14일의 광안리해수욕장 근황 #광안리vs해운대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14일에 다여온 광안리해수욕장입니다.

본격 해수욕장 오픈도 했고

날씨도 많이 더워져서 

바다를 찾으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저도 그 중 한명이구요










앗! 

부산 시티버스 지나간다!!



역시 파라솔이 보이네요




나중에 다녀온 해운대해수욕장 이야기지만

확실히 해수욕은 광안리보단 해운대네요





가까이선 못찍으니 이렇게라도 찍어서

분위기를 전달해드립니다



그래도 광안대교가 있어서

밤되면 해운대보단 광안리가 더 이쁘지

부산에 해수욕 하러 오신분이라면

낮에는 해운대에서 물놀이 하시고

저녁엔 광안리 넘어 오시면 좋을듯하네요



튜브 대여비는 5000원





경상권은 물에 안들어갑니다

윗지방에서 온 사람들이나 물에 들어가지



이거 애들한테 인기 짱이던데

해운대에서 띄워놓은거 같아요



튜브가 없어도 저기서 놀믄 됩니다.


광안리해수욕장






저 버섯같이 생긴것이 갈대파라솔인듯한데

대여료 10000원입니다

인원수 상관없이 10000원이면 좋네요



물 자체는 깨끗해요



다만 광안리해수욕장은 이렇게 

미역? 다시마가 떠대닙니다.



그래도 왔으니까

발은 한번 담궈줘야죠



찹차브리 하네요



모래가요 ㅋㅋㅋㅋ

어마무시하게 뜨겁습니다 ㅋㅋㅋㅋ









이거 뭐 철사장 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또또는 사진만 찍고 잽싸게 뛰어 올라갑니다



광안리해수욕장 파라솔은 5000원 입니다.



와...

저 외국 형님은 안뜨거우신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확실히 광안리는 낮보단 밤입니다



레스큐 형님들 많이 더우시니

스트레스 받게 하지 마시고 

깊은곳 들어가지 마세요



저도 모래가 너무 뜨거워서 도망 올라왔습니다



광안리해수욕장 요금입니다



광안리피서지문고라고

옆에서 책방을 운영중이던데...

책을 볼꺼면 바다를 왜 왔니?

도서관이나 놀터같은 책방이 훨신 더 시원하고 편한데



공영샤워기입니다



옷을 벗고 샤워하는곳이 아니라서

옷이랑 몸에 묻어있는 모래랑 

바닷물 정도 흘러 보낸다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발 씻는곳도 따로 있어요



7~8월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21시부터 새벽1시까지

광안해변로 언양삼거리부터 만남의광장이 교통통제를 한다고 하네요



광장엔 공연 준비중인듯 합니다.


말리면서 모래를 털어줍니다.



광안리 할리스


통유리를 통해 장난아닌 오션뷰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저는 광안리 오면 할리스를 자주 이용하죠.



올 5월달에 다녀온 할리스입니다


이렇게 쇼파배드에 누워 

커피한잔 빨면서 

야경 구경하면 쩔어요.

근데 요즘은 날이 덥고 꿉꿉해서 

밖에보단 안이 더 선호도가 높은거 같아요ㅎㅎㅎ


광안리해수욕장은 이정도로 확인 하고....

아래 링크에서 해운대해수욕장 근황으로 이어집니다


http://centurions.tistory.com/80


해운대 포스팅 보시면

광안리 vs 해운대

판단이 서실겁니다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