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김해 생활의달인 밀면 사계절밀면 후기 Korean Busan Summer Noodle Milmyeon

사계절밀면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오늘은 김해에서 굉장히 유명해서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셨고

밀면의 달인으로 지정받은 

사계절밀면을 먹으러 왔습니다.


사계절밀면

김해 진영에 있습니다

김해는 자주와도 진영은 진짜 오랜만에 오는듯


사계절밀면


생활의달인 574회에 출연 하셨습니다.


사계절밀면

사계절밀면

생활의달인 밀면달인이십니다



사계절밀면 주차장사계절밀면 주차장


사계절밀면 주차


딱 4대 주차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에는 주차를 포기 하시는게 맞고

굳이 자차로 오셔야 한다면

주변 골목골목에 알아서 주차하셔야할겁니다.


사계절밀면


저는 그 시간을 피해 왔습죠


사계절밀면

사계절밀면아니 저분은?!?!









사계절밀면

달인의 아드님



사계절밀면


이날은 보니까 안에 계시더군요.

가업을 그대로 이어받고 계셔서 그런가

아주그냥 카리스마 넘치게 

직원분들을 진두지휘 중이었습니다.


사계절밀면 가격


사계절밀면 가격 메뉴입니다


사계절밀면물은 셀프



사계절밀면


아 그리고 사계절밀면은 신발 벗고 들어오셔야 합니다.


사계절밀면


저는 물밀면 보통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물가 비하면 참 가격 좋죠?

생활의 달인에서 만드는 과정 보면 더 그럴껍니다.


사계절밀면


나왔습니다

밀면의 달인의 작품


사계절밀면


살얼음 육수가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사계절밀면

오늘도 역시 섞기 전에 육수만 먼저 따로 맛봅니다

일반적인 소고기다시다 육수맛이 아니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간장베이스로

안안 가득히 멤도는 한방 약제 맛이 일품입니다.


달인 밀면


이 빨간 양념장도 만드는 과정 보니까 굉장한 정성이 들어가더군요.

다음엔 이걸 베이스로 한 비빔밀면은 먹어봐야겠습니다.


사계절밀면

사계절밀면


사계절밀면


편육은 부드럽진 않습니다.

터벅살이라서 좀 뻑뻑하고

씹는 맛이 좀 있는편입니다.

여기 저기 먹어본 밀면 편육중에는

가장 둔탁한 편입니다.


사계절밀면하지만 육쌈냉면처럼 흡입하면 꿀맛입죠



사계절밀면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고역이겠지만

부드러운 면과 함께 아삭하게 씹히는 

오이의 식감이 좋습니다.


사계절밀면


다먹었습니다..

좋네요..ㅋㅋ

남길 이유가 전혀 없는 맛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근데 먹으면서도 계속 느끼고 있었지만

의문이 하나 생깁니다.








제가 예전에 먹어본 밀면이랑 굉장히 흡사하죠?

맛도 그렇고 

데코도 그렇구요....












2018/06/20 - [음식] - [창원밀면] 생활의달인 밀면으로 유명한 명서밀면 다녀왔습니다


바로 저의 최애 밀면집 창원명서밀면이랑요.

아래는 비교 사진입니다.






김해 사계절밀면


창원 명서밀면


김해 사계절밀면

창원 명서밀면


이렇게 비교해보면 어떤가요?

육수 생상도 그렇고 

살얼음 상태

그리고 절제된 토핑속에 오이가득과 

뿌려친 깨들....

심지어 반절의 삶은 계란을 슬라이스 해놓은것 또한 유사합니다....

 









이 이유는 생활의달인에서 밝혀주셨습니다.










사제지간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잴 좋아하는 명서밀면이 제자셨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ㅠㅠ




그래서 이토록 비슷한 맛의 밀면이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둘 다 이토록 훌륭한 육수와

면빨이 가능했던건가요?ㅠ













근데 두개중에 하나 고르라면요?














고르다가 기절

둘 다 맛있는걸로 합시다,

그러니 닥달말고 아래 공감 눌러주시고

제 블로그 많이들 구독해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