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내돈주고 사먹은] 김해 밀면 다랑 부산면옥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6월6일에 김해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밀면집

다랑 부산면옥을 다녀왔습니다.



이날 먹고 온 영상인데 

글이 귀찮으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앞에 잡설이 깁니다. 3분30초 부터 보심 됩니다)

부산 김해 마산 창원지역 

음식집 찾아가서 영상찍어 오고 있으니 

구독과 추천 좀 해주시면 신나서 더 많이 

먹고 찍어 올리겠습니다.


주소는 그냥 네비에 다랑부산면옥 치면 나오더라구요.

유명하긴 유명한가 봅니다.




휴일 점심시간에 와서 그런가

사람이 좀 있더군요.

특히나 가족단위가 많이 보였습니다.



입구쪽에서 주문부터 받아준다고 해서

밀면 1

밀면大 1

이렇게 주문할랬는데

주문받으시는 분께서

하나는 양 많이 드릴꺼니까 

일반 사이즈로 시키셔도 된대서 

일반 사이즈로 2개 주문했네요 ㅎㅎㅎ












아주 훌륭한 영업방식입니다.

알아서 2인분 같은 1인분을 

실현시켜주시다니ㅋㅋ





손님이 많긴 했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가

10분정도 되서 입장한거 같습니다.

아마도 2인 테이블이 일찍 나다보니

가족 단위보다 빨리 들어온 느낌이네요.


밀면은 5000원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다랑으로 1개 

일반으로 1개

이렇게 2개 시킬껄 그랬네요

하지만 괜찮아요









담에 또 오면 되니깐요






나왔습니다 밀면ㅋ



또또는 4등분 하지만 

저는 2등분만 합니다


위에 영상 3분50초부터 4분10초부분을 발췌한 짤방입니다.


잘 비벼줘야 나중에 육수 바닥에서 

양념 덩어리 안나옵니다



다랑 부산면옥은 오이가 많은게 특징이에요

저는 오이를 좋아하니까 꿀이죠ㅋㅋㅋ

그리고 기본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습관적으로 냉면이나 밀면 먹기전에

식초랑 겨자 두르고 드시는 분들은

일단 국물 맛 먼저 보시고!!

기호에 맞춰서 두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편육도 들어있고

안들어 있으면 섭섭할뻔한

삶은 계란 반쪽도 들어 있습니다



또또는 양이 많다고 다 못먹어서

제가 중간에 다 뺏어 먹었습니다ㅋㅋ


후기를 정리해드리면

최근에 다녀온 밀면집이

명서시장안에 명서밀면과

이번 김해 다랑 부산면옥입니다.

맛이야 어디까지나 주관적인관점에서 말씀드리면

아직 제 입엔 명서밀면이 더 맛있습니다.

다만

김해 다랑 부산면옥도 맛이 있어서

굳이 부산의 유명한 가야밀면이나 

개금밀면까지 일부러 찾아가서 드실필요 없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2018/06/20 - [음식] - [창원밀면] 생활의달인 밀면으로 유명한 명서밀면 다녀왔습니다


명서밀면은 위의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혹시나 김해 지나가는 길에 밀면이 땡긴다면

충분히 생각해볼수 있는 선택지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음에 또 맛있는거 먹고와서 후기 남길께요

구독과 추천 가즈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