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밥집] 부산 송정에 송정집 후기 (+영상)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부산 국제모터쇼를 관람하고 

밥먹으로 왔습니다.


송정집


워낙 유명한곳이라 그런가

그냥 네비에 송정집으로 검색하니 바로 나오더군요



송정집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었지만

5~6대정도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라서

알아서 요령껏 주차하고 오셔야 할것같아요


송정집


송정집



송정집


현미차를 제공하는거 같았는데

저희가 간 시점에는 없었네요


송정집


미강가루도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기가 좋아서 이른 시간에 바닥난다고 하네요


송정집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저희 번호를 불러주시네요


오시는 분들은

1. 먼저 계산대에가서 직원에서 번호표를 받구요

2. 밖에 있는 주문서에 주문서를 작성하시구요(아래 영상 1분에 나옵니다)

3. 번호가 호명 되었을때 주문표를 건내주시면 빠른 주문이 가능하세요


송정집 가격


송정집 가각입니다.

저희는 4개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3개만 먹고 다른걸 먹으러 갈랬는데

하나 빼기가 정말 애매하더군요.

저렴한 가격도 한몫했네요.


송정집


아마도 가루마차같은걸 푼 물 같은데

거기다가 수저를 담궈놨습니다.


송정집


앞접시 같은거 필요하면 여기서 가져다 쓰면 되는거 같아요


송정집 김밥


송정집 김밥

3000원

(길게 나온걸 가위로 잘랐습니다)



영상에도 안내하고 있지만

생김에 갓도정한 쌀로 한 밥+김치랑 멸치볶음을 넣어서 

매콤한 맛을 내는 기본에 가까운 김밥입니다.


송정집


독특한게 여기는 김치가 양배추에요

양배추김치


송정집


김밥을 거의 다먹으니 나온 주문메뉴들입니다


송정집 비빔국수

송정집 비빔국수

5000원



송정집 물국수


송정집 물국수

4000원


그냥 먼저 맛을 보시고

고추소스 첨가해서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송정집 만두


송정집 수제만두

4500원



송정집


비빔국수 안에 마른명태가 들어 있었습니다


송정집


비빔수랑 수제만두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송정집


많을줄 알았는데

이게 또 다 들어가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송정집

송정집


홀에 있는 셀프코너 입니다.

아마도 방에 있던 앞접시 가져오는거랑 같은건가봐요.


송정집 만두


만두를 따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100개 4만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냉동실에 보관하고 있다가 먹으면 된다네요.


송정집


도정 직후의 쌀로 지은 밥과 

자가제면을 하는거 제외하고

맛만 보면 그냥 무난한 분식집입니다.

맛집 아니에요ㅋㅋㅋ

이정도가 맛집이면 김밥천국은 맛의 달인일듯.


저희는 밤에 먹고 나와서 송정 앞바다를 둘러 봤는데

푸드트럭도 많이 보이고 분위기 좋네요.

근데 너무 어둡기도 했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저희는 조금만 둘러보고 복귀했습니다.


송정집

오신김에 아래 하트 공감 좀 살포시 눌러주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