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함안 입곡 물놀이터 "비밀의숲 난쟁이 물놀이장"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함안 입곡에 물놀이터가 개장을 했다고 해서 

거기 다녀왔습니다.

다들 입곡 물놀이장 물놀이터 정도로 알고 있지만

정확한 명칭은 

"입곡 비밀의숲 난쟁이 물놀이장" 입니다 

주소는  경남 함안군 산인면 입곡리 587-2번지 입니다.

논길이라 구불구불하고 좁으니 오실때 조심히 오셔야 해요.

입곡 입구부터 한 참 들어갈겁니다.



주차장을 따로 제공하고 있는데 평일 감안하면

차가 많은게 아닌데 주차장이 조금 빡빡하단 느낌이 들더군요.







주말엔 헬이 열릴듯?








물놀이장이용수칙입니다.

아래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공지사항입니다.


입곡 물놀이터 입장료는 어린이 한명당 5000원이구요

보호자 2명까진 무료에요(3명부터는 추가 5000원)

1일 데크 대여료는 20000원이고,

음식 반입 가능하고 그늘 보이면 돗자리 편하게 까시면 됩니다.

(그늘막은 설치 불가입니다)

그리고 개인 물놀이용품 반입 금지입니다ㅎ





물놀이장 바로 앞에 매점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음식을 안챙겨와도 여기서 간단히 해결 가능합니다.



가격은 이정도네요.



매점음식과 가져온 음식은 

여기서 드셔야 합니다. 

풀장 안에선 못드십니다.



데크보이시죠?

이거 대여료 1일 2만원인데 

4인 이상이면 정말 꿀일듯 합니다.



물놀이터입니다ㅎㅎ



작긴 한데 

있을껀 다 있더군요

ㅎㅎㅎ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물이 깊지가 않아서 

구명조끼는 따로 필요 없더군요.



화려하진 않지만 

난쟁이 물놀이장이란 타이틀에 맞게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놨더군요



계속 물이 뿜어져 나오는건 아니고 

잠깐 소강상태가 있다가 물이 뿜어져 나옵니다



얘도 돌구요



쟤도 돌아요 ㅎㅎ

잴 아래 올려놓은 영상 보시면 뭔 말인지 아실겁니다.



물은 만져보니까 딱 적당히 

찹차부리 했습니다.



소강상태



위에 통 보시죠?



화끈하게 쏟아집니다ㅎㅎ

물 쏟아질 타이밍에 애들 밑에 다 모여요ㅎㅎㅎ

영상으로 찍어놨으니 밑에서 한번 보세요(2분8초부분)



아이들은 놀구요

어른들은 옆에 그늘막에서 

쉬면서 애들 사진 찍어주고 그러시더라구요



얘들은 미끄럼틀만 계속 타고있네요ㅎㅎㅎ



풀장 담 넘어로는요...



사슴이 있습니다!

살아 있는 사슴입니다!

애들이 좋아하는건 다 모아놓은듯





화장실은 신식이라 깨끗했구요

디자인도 이쁘게 해놨습니다ㅎ

소소한 디테일까지 신경썼네요



데크수가 많지 않아서 

선점하기 만만치 않을듯 합니다.



여긴 그늘막인데 여기 아무곳에 편하게 돗자리 까셔도 됩니다.



옆에는 샤워실이 있습니다



위에 공지에 언급되어 있지만 

비밀의숲 난쟁이 물놀이장 입장권 발권 시간은 10시에요.

일찍오셔도 입장권을 일사서 일찍 입장이 가능한게 아닙니다.

대신 일찍 오시면 데크를 선점 확률이 높겠죠.



그리고 안전의 문제로 1일 수용인원을 200명으로 한정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날 갔을때 인원이 50명도 안되는것 같던데 널널하니 좋더라구요.

200명이면 좀 정신없을듯 하긴 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입장 못할수도 있으니 전화해서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전화번호는 010-9172-7740입니다.


이날 다녀온 물놀이터 사진보다는 영상을

애기들한테 보여주세요.

정말 가고싶어 할겁니다ㅎ

특히 드럼통 물뿌려 주는거 보면 어른도 뛰어들고 싶더군요.


보통 물놀이장 가자고 하면 

비용과 이동시간 그리고 준비물들 생각하면 

부담을 많이 느끼실껀데

입곡 물놀이장은 경남권 부모님들에게 

좋은 해답이 될수도 있을것 같네요

경남 물놀이장 생각하시면 한번씩 고려해보세요.








5000원이면 종일 놀다 옵니다








입곡 물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