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부산 락페스티벌 2018 후기, 그 현장에서 슬램을 하고 오다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8월10일부터 12일 3일간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국제락페가 있었습니다.

다대포에서 하던게 사상넘어온지 좀 되었는데

이제는 다대포에서 했다고 하면 

"정말?"이라고 물어볼 정도로 먼 기억이 되어가네요ㅎㅎㅎ

무료공연임에도 늘 괜찮은 라인업을 자랑하는지라

저는 매년 참석하고 있습니다.




2018 부산락페 라인업입니다.

제가 특히 사랑하는 밴드들이 많이 오는군요.


특히 마지막날에 많이 몰려있습니다ㅎㅎ

스테이지가 삼락스테이지

그린스테이지 2개로 나눠져 있는데

주로 삼락스테이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구요

그린스테이지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거 같았어요.

여기 말고도 인디(아마추어)밴드? 직장인밴드? 느낌의 스테이지도 있었습니다.



인디(아마추어?)밴드중에서 개인적으로 신났던 형님들입니다.

갑자기 자동차 핸들을 들고 노래 부르셨는데

깨알같은 BMW ㅋㅋㅋㅋㅋㅋㅋ



락페와서 기분좋은 또또



날씨가 좋긴한데 

어마무시하게 더워서 

낮에는 모든걸 포기하고 그늘에서 쉬다가 

해 좀 지면 그때부터 놀아야 합니다.

해가 뜨거운게 아니고 아파요 아파.



더위따위 개나 줘버려라고 

슬금슬금 기어 나온 사람들



갤럭시익스프레스가 나왔기 때문이죠.

저도 슬램 준비를 합니다.


끼야아아아앙아아아앜ㅋ





아픕니다.

요세 애들 왜이래 땅땅합니까?









밤이 되면 이제 그나마 좀 선선합니다.




안선선할까봐 이렇게 물도 뿌려줍니다



레지던트이블4 좀비떼 같네요



공연이 끝나면 바닥에 뻘이 생깁니다



여기는 보령인것인가?



다들 바지락캐러 오셨나요?



잼난게 뻘 생기면 뻘을 경계로 

미친듯 놀사람

조용히 놀사람

경계선이 나누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버릴꺼 생각하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그냥 놓고 뛰어 노셔야해요 

ㅎㅎㅎㅎㅎ



깃돌이여!

영원하라!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깃돌이 시안이 있는데 

내년에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내가 찍고도 너무 맘에들어서 

만들어본 움짤입니다.

락린이 너무 귀욤 ㅋㅋㅋㅋㅋ

아래 갤익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락페스티벌 복장,락페 복장


그나마 이게 좀 씻은겁니다...ㅋ;;

너무 민폔거 같아서 다음날은 그냥 차가지고 왔네요.

락페스티벌 복장은 그냥 더럽게 놀기 좋은옷에

여벌의 갈아입을옷 가져오는게 잴 좋은 조합이네요.









아래는 이날 다녀와서 찍었던 공연 영상들입니다.

폰카로 찍은거라 화질도 구리고 

음질도 별로에요.

같이 뛰어논다고 엄청 흔들리고

같이 따라 불러서 맛탱이 간 소음공해도 있습니다.

그냥 기록용으로 남겨둔건데

혹시나 보고싶으신분 있으실까봐 공유합니다.




몽니 영상입니다




갤럭시익스프레스 영상입니다.
4분부터 보면 슬램하는 영상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은 좀 볼만할겁니다.


잔나비 영상입니다.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이랑 

She 

라이브로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성팬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깃돌이도 여성분이구요

같이 사진찍고 싶었는데 부끄러워서 못찍었습니다

촤하핳하핳하핳하핳









진리의 로맨틱펀치입니다.

로펀 오면 무조건 갑니다.

잴 신나고 즐거워요ㅎㅎㅎ

근데 영상 9분50초쯤에 인혁씨 

무대 아래로 떨어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락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