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혼돈의 콜라보 토니모리x삼양 불닭 에디션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토니모리 화장품회사와

삼양 식품회사의 콜라보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콜라보의 결과물...인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 제품은 커버쿠션입니다.

혼란한네요ㅋㅋ



다시 말하지만 

이 제품은 커버쿠션입니다



술톤커버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발면이니까 젓가락도 줍니다





사실 빗 두개만 있으면 

젓가락처럼 사용 가능할듯 하네요 



제품을 개봉해봤습니다.



본품 하나랑 리필소스(ㅋㅋㅋㅋ)가 들어 있습니다.



핫커버닥쿠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필은 쿠션 다쓰면 짜부어서 쓰시면 되네요ㅋㅋㅋㅋ

진짜 액상소스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션퍼프에도 깨알같은 불닭 무늬가 촘촘히 박혀있네요ㅋㅋ


처음엔 무슨 해괴망측한 콜라보인가 했는데

결과물을 보니 혼돈스럽긴 해도 

마케터들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ㅋㅋㅋㅋ

재미있는 제품인듯 합니다.

커버는 뭐..

잘되겠죠.

토니모리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