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2019 해운대 빛축제 후기 (주차팁 정보)





이 글은 아래 한아세안 푸드스트리트 후기에서 

이어지는 여정입니다.

2019/11/19 - [행사] - 한 아세안 푸드스트리트 후기 (+주차팁)


서면에서 차로 이동합니다.


거리는 14.3km 차량으로 대략 40분거리


평일이긴 하지만

러시타임에 

행사를 하고 있어 

시간이 조금 더 걸립니다.

 

일베클로 거르고 구매한 탑텐

패딩이랑 내의 필요한거 구매하고

무료주차 혜택받고 출발합니다.

대중교통도 많이 이용하시지만 자차로도 많이 오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해운대 빛축제 주차관련 팁 좀 드리자면

가장 베스트는 해운대 근처 상가에서 식사를 하시면서

주차를 하고 무료주차권을 받는것이고...

해운대 백사장과 가장 접근성이 좋은 주차장들

이쪽에 주차하시고 빛축제에 참가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가는길에 만난 떼껄룩

완전 아깽이


캔 없이 만지는걸 허락하지 않는다냥



하지만 맛있는것 앞에선 한없이 자비로운 냥냥이


이건 다 박살냈군요

지스타 끝나니까 에누리 없는 박살


며칠전 원래 모양


LED 물결이 파도가 칩니다



가장 인기있던 포토스팟


또또는 조금 다른 자세로


화각이 좀 아쉽긴 한데 

이래 찍고 나니까 뒤에 있던 사람들도 

다 이렇게 찍더군요


두들겨도 되는건가?


두드리니까 색이 변해서 두들기긴 했는데...


피난민 아님

셀카 스팟에서 열사진 찍는 또또

LED가 물결을 치는 해운대 바닷가를 잘 표현해놨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단 면적을 넓게 표현을 해놨네요


질질 흐르는 콧물 닦는 중

또 다른 포토스팟



각을 잘 못맞추면 거요미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여 남남 보다는 여여 조합이 여기 스팟을 가장 잘 이용하더군요


기승전씨름

보면서도 웃겼던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포토스팟



LED 성을 꾸며놨습니다.


기존에 있던 해운대 레터링 조형물 주위로 꾸며놓음

해운대 바다에 나타난 피라냐...?



해변말고 해안길 윗쪽도 이렇게 소소하게 꾸며놨습니다



이번에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에 참석한 국기들이 있습니다


해운대 이벤트 광장 앞쪽 구남로 광장으로도 빛축제를 꾸며놨습니다.


신호에 대기하며 볼수 있는 커다란 트리

벌써 제 6회


알게 모르게 6회동안 열고 있는 빛축제인데

제 기억으로 한회도 안빠지고 와서 구경하고 있는듯 합니다.

회차별로 찍어 놓은 사진이 

찾아보면 다 있을듯...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트코에 파는거 풀셋이네요


눈사람1

눈사람2

눈사람4

눈사람4


산타클로스 모형은 가게앞마다 있는걸 봐선

상가에서 단체 공동구매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위에 LED 모형들이 구입하고 싶다면

코스트코로 가세요.

저거 다 팝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팝니다.


2019의 문



몇몇 팬은 액이 다되서 안나오더군요..


문구들이 살짝 한강다리 자살방지 문구랑 비슷하네요

2020의 문


통과하면 한살 더 먹는 마법




이날 평일에 많이 추웠음에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다들 인증샷 찍느라 바쁘더군요.



원래 겨울되면 해운대에 LED 축제는 매년 하긴 했습니다.

근데 올해는 유독 더 신경써서 꾸민게 보입니다.


1월27일 제 생일 까지는 행사 하니까 

시간 되시는 분들은 많이들 놀러 오세요~_~

아래 공감도 많이 눌러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