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도쿄 자유여행-하라주쿠 다케시타도리 / 마리온크레페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입니다.

지난번 츠키지시장 일정을 마치고


2019/02/27 - [여행] - 일본 도쿄여행 -츠키지시장 장외시장/스시잔마이 본점-

2019/03/02 - [여행] - 일본 도쿄여행 -츠키지시장 / 먹거리-

2019/03/02 - [정보] - 일본 도쿄여행 -츠키지시장 휴일 주차 정보-


오에도선을 타고 하라주쿠로 이동했습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알려드릴꺼!






도쿄메트로

혹시 도쿄메트로어플 이용하시는분?







이것만 믿고 지하철 탔다간 큰일납니다!









2018/04/13 - [여행] - [도쿄여행] 도쿄메트로 어플만 의지했다간 망하는 이유

위에 링크의 포스팅 참고하시고 지하철 타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원래 일정에서 날씨때문에 조금씩 변경중입니다.

다케시타도리


하라주쿠 다케시타도리입니다.



JR야마노테센 하라주쿠역에서 사람많이 내리는 출구로 따라 나가면 됩니다.

젊은이들 어마무시하게 내릴겁니다.




다케시타도리


비오면 좀 널널할줄 알았는데

판단미스네요


다케시타도리


또또 인증샷


하라주쿠 패션


하라주쿠는 패션의 거리로 유명했는데

솔직히 말씀드려서 지금 팔고 있는 하라주쿠의 스타일들 보면 

굉장히 촌스럽단 생각이 들더군요.

우리나라가 훨씬 더 옷 잘입습니다.

그러니 일본 애들이 우리나라 스타일 많이 따라할라하죠.





지금 다케시타도오리에 줄서는 곳이 크게 세군대가 있는데

첫번째가 루크스 랍스터라고

빵안에 랍스터 넣어주는건데

이건 오사카가도 있고 우리나라도 있구요,


두번째가 크로칸슈 자쿠자쿠라고

냄새 끝내주는 빵집인데

이것도 우리나라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세번째가...

마리온크레페


하라주쿠명물 

마리온크레프

상호명은 크레프인데 

국내에선 크레페라고 하더군요.

다케시타도오리 계속 따라 내려오면 

크레페 가게들 모여있는곳 나올겁니다.

어떻게 알아보냐구요?


마리온크레페


줄 보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바글바글합니다ㅋㅋㅋㅋㅋㅋ

포방터 돈까스여 뭐여ㅋㅋㅋㅋㅋㅋ

근데 손님 대부분이 관광객












왜냐면 일본 현지인은 저기 잘 안갑니다.

굳이 크레페 먹고싶으면 다른가게 가더라구요.

지금은 저긴 그냥 관광객 장사라 보면 됩니다.








마리온크레페


하지만 저희는 호구 관광객이라서 

물론 사먹어 줍니다.


사실 저는 별로 안먹고 싶은데 

또또는 처음이니까 경험은 시켜주고 싶더라구요.


이렇게 밖에서 디스플레이된 크레페중에 맘에 드는거 고르시고

각 메뉴에 달려있는 번호만 말해주면

알아서 만들어줍니다


마리온크레페


겨울한정메뉴라는데

제가 다회차로 일본의 기간한정메뉴들

여러가지 종류를먹어봤는데

그냥 레귤러한거 드시는게 낫습니다.



또또에게 시켜봤습니다.

한번 주문해보라고.


마리온크레페

"내가 이정도도 못살것같냐?"며

성화봉송 간지로 들고온 크레페


마리온크레페


치즈케이크 딸기 생크림 크레페(...일겁니다.내용물을 보니)

특별한거 없습니다.

그냥 우리나라서도 크레페 가게서 먹을수 있는 크레페입니다.

한개 5000원이라 좀 비싸서 그렇죠.

가끔 어떤 리뷰보면 엄청 맛있다고 

한국에서 먹던것 보다 맛있다고 하는건 

구랍니다.

그건 그냥 일뽕에 취한거에요.


저희는 이렇게 살짝 맛보기만 구경합니다.

오모테산도도 그렇고

캣스트리트도 그렇고 

나중에 날씨 좋을때 다시 올꺼라서요ㅎㅎ








그리고 우리는 아후리라멘으로 이어집니다.

추워서 뜨신게 땡겨요...

2019/03/03 - [음식] - 일본 도쿄 자유여행 - 하라주쿠 아후리라멘



아래 공감 하트 살포시 한번 눌러주시면

기운이 샘솟습니다.

하라주쿠 다케시타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