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7 마산가고파국화축제 창동쪽 야간 다녀왔습니다



국화축제는

야간도 조명 켜주면 이쁘기 때문에

낮에 한번
밤에 한번
이렇게 두번 가주면 딱 좋아요

























그래서 다음날 이렇게 저녁에 달려갔는데......























폐장이 9시인데 내가 도착한 지간은 11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미리 안알아보고 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산창동으로 이동




















상상길쪽이랑

차없는 거리쪽

새로생긴 광장까지


평소 크리마스때 창동보다

훨~~~씬 더 이쁘게 해놨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조형물에 불도 꺼지고

사람도 없긴 했는데

조금 이른 시간에 가시면

이쁜 인생샷

몇개 건지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