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광고x체험단x]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플래터 먹어봤다. 월급탄날 한번정돈 시켜먹어라.

 

요즘 배달어플 잘 이용 안하다가 치킨 땡겨서 열어보니 처참할 정도로 할인율과 집 탈출한 배달비의 깜놀

 

 

 

 

 

 

 

그래도 먹고싶음 먹어야지

 

 

 

 

 

 

 

치킨플러스

 

 

치킨대전 플래터 가격 28800원에 배달비 2500원인데 2000원 할인 받아서 29300원

 

 

 

 

 

 

리얼 치킨 3만원 시대 조만간 도래할듯 ㄷㄷㄷㄷ 

 

 

서비스로 받은 보리건빵. 참고로 나는 군대서 받은 건빵은 동기랑 후임들 선임들 다 줬다. 안먹음.

 

 

 

치킨플러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 소개

 

 

짜잔 3만원~

 

 

3만레드 조선레드치킨

 

 

3만 옐로우~ 포테이토닥토닭

 

 

3만 블뤸ㅋㅋ 제주깜슐랭

 

 

메뉴별 개별소스와 함께 마늘소스가 하나 더 들어 있다.

 

후기

내 평가랑 같이 먹은사람 평가가 똑같았는데 제주깜슐랭>>>포테이토닥토닭>>>조선레드 순이었다. 소스 없이 먹기엔 포테이토닥토닭이 바삭하니 맛있었고 (포테토칩인가 포카칩 중에 토마토맛이 있는데 그 시즈닝이 뿌려져있음) 그 다음 제주깜슐랭, 조선레드는 빨간소스 자체는 별로였고 별첨 흰소스를 꼭 곁들여 먹어야 잘어울리고 맛있었다. 제주깜슐랭이 가장 맛있었던 이유는 소스의 역할이 컸다. 소스가 참 맛있었네. 그리고 같이 따라온 마늘 소스가  페리카나에서 주는거랑 비슷한데 제법 괜찮았다.한 브랜드의 가장 비싼 프리미엄 메뉴라 비싸긴 하지만 순살에 닭다리살 위주라 먹기 편하고 맛있다. 치킨대전 영상을 보고 (사실 승우아빠 요약본만 봄) 맛이 궁금해서 시켜 먹은거라 궁금증 해소용으론 만족. 다만 이 메뉴의 재구매는 부담스럽고 제주깜슐랭 정도는 단품으로 사먹을 생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