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광고x체험단x]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신메뉴 블랙캐비어치킨 골드트러플치킨 후기쓴다 궁금하면 읽어라

 

 

순살치킨중엔 가장 좋아하는 깻잎두마리치킨.

요즘 워낙 배달비가 비싸서 잘 안시켜먹는데 그나마 신메뉴의 궁금함과 함께 이날은 배달비 상쇄 하고도 할인을 좀 더 해줘서 시켜먹게 되었다. 

 

여기서 시켜 먹으면 무조건 내맘대로 세가지맛으로 주문하는데 기본 디폴트 값이 23800원. 세가지맛이 후라이드일때 가격이란 말이다. 그러니까 다른 맛으로 변경하게 되면 추가 금액이 발생하는 구조다.  이날은 신메뉴인 블랙캐비어치킨과 (+2000원)  골드트러플치킨이(+2000원) 궁금했기에 늘 시켜먹던 수원왕갈비와 눈꽃치즈를 포기했다. 

 

 

뜬금없이 오세득 셰프가 모델이네?

 

 

이게 골드트러플 

 

 

이게 블랙캐비어다 (사실 나도 겉모습만 보곤 어느게 뭔지 몰라서 찾아봤음)

 

 

요곤 기본 후라이드 ㅎㅎ 코리엔탈치킨은 기본 후라이드는 무조건 하나 있어야함ㅎㅎ

 

 

 

서비스 사이드로 온  케이준감튀.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리뷰 이벤트 신청하면서 치즈볼 4개도 받았다.

 

 

 

깻잎치킨이니까 같이 따라 온 깻잎 좀 뿌려주고...

 

 

골드트러플은 기본 후라이드에 같은 시즈닝을 뿌려 놓은건데 간이 좀 있는 편이라 기본 후라이드 간과 함께 먹으니 좀 짜다고 느낄수 있을것 같다. 그리고 중요한 트러플향은 거의 안느껴져서 크게 기대를 안하는게 좋다. 치토스치킨에 좀 더 짭짜름 함에 트러플의 미세한 향이 살짝 스쳐가는 느낌으로 보면 될 듯.

 

 

아래 오일같은게 좀 많이 출렁출렁 거리고 있었는데 트러플오일은 아닌거같고...

 

 

 

가장 궁금했던 블랙캐비어치킨. 나는 캐비어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 비교에 대한 데이터가 없는 점을 미리 밝힌다. 그러다 보니 와! 캐비어맛 난다! 안난다! 느껴진다! 그런 말은 못하겠다ㅎㅎ 치킨에 붙어있는 동글한 쪼가리들이 캐비어인가? 이미지 사진에서 보던 블랙은 아니다. 조리되면서 색이 변한건지 모르겠는데...사실 만얼마 이만얼마 하는 치킨에 그 비싼 진짜 캐비어가 들어 가는건 기대도 안한다. 그냥 럼피쉬 캐비어알 넣고 향으로만 구현해 놓든 뭐래든 상관없다. 그냥 맛만 궁금 할 뿐. 결론은 솔직히 뭔 맛인가 모르겠다. 단짠도 아닌 소스인데 마지막에 신맛이 좀 있다.아마도 홀그레인머스타드에 조청이나 물엿같은(ㅋㅋㅋ) 단맛을 섞은 소스인듯한데.... 암튼 블랙캐비어치킨 소스 맛은이게 다인것 같다. 알이 막 씹히거나 톡톡 터지거나 그런것도 없음.

 

 

신메뉴 둘 다 이렇게 소스가 흥건하게 남네...

 

그래서 결론은?

호기심에 한번은 먹어볼만 한데 개인적으론 골드트러플치킨은 좋았다. 블랙캐비어치킨은 애매하다. 나의 코리엔탈 깻잎치킨 최애픽이 후라이드 + 수원왕갈비 + 눈꽃치즈인데 가끔 눈꽃치즈 빼고 골드트러플로 먹을 의향이 있다.

 

 

[광고x 체험단x]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로제퀸 치즈킹 후기 (tistory.com)

 

[광고x 체험단x]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로제퀸 치즈킹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스맥클라우드 입니다. 난 원래 치킨은 뼈파다. 치킨은 고로 들고 뜯어먹어야 함에도 순살치킨은 그런 뜯는 맛이 사라졌으니 치킨의 근본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참고로

centurions.tistory.com

 

요건 전에 먹은 로제쿠니 치즈킹 후기인데 평소 시켜먹던거 놔두고 신메뉴라고 시켰다가 실망해서 썼던 후기임 ㅇㅇ